Quantcast

[종합]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진X한석준, 송리단길 미트파이-강서구 오리주물럭-된장메밀면-닭 특수 부위 맛집-을지로 이모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세상을 이롭게 하는 미식 19’로 명물 음식과 레시피를 소개했다. 

26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30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 진행으로 잠자는 미식 DNA여 깨어나라! ‘세상을 이롭게 하는 미식 19’를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9위는 ‘잠자는 미식 DNA를 깨우는 지역 명물 빵’을 소개했는데 안동의 대표 복숭아 빵과 사과 빵과 울산을 대표하는 빵으로 고래 빵, 완도의 전복 빵을 소개했다.  17위는 ‘한입에 쏘옥! 혼술하기 좋은 불닭 쌈’의 레시피를 소개했는데 불닭볶음면과 슬라이스 치즈와 라이스 페이퍼만 있으면 간단하게 싸서 야식이나 혼술 안주로 좋은 음식이 된다.

16위는 ‘3분 안에 브런치 맛집 되는 법’을 소개했는데 근사한 곳에서 먹는 브런치로 모닝빵 한 봉지로 우리집을 근사한 브런치 맛집으로 만들 수 있는 법을 소개했는데 모닝빵을 반으로 잘라 치즈를 올려서 전자렌지에 1분 30초 돌리기만해도 치즈덮빵을 만들었다.

15위는 ‘광명시장 접수한 오코노미야키의 변신’이 나왔는데 광명 전통시장의 줄서서 먹는 메뉴로 돌돌 말아서 핫도그로 만든 오꼬노미야끼 핫도그를 소개했는데 가격은 3,900원에서 5,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14위는 ‘달걀 품은 신상 먹거리’를 소개했는데 부산 깡통시장에서는 달걀 호떡이 신상 먹거리인데 씨앗 호독은 반으로 가르고 달걀 후라이를 올려서 소스를 뿌리는 맛템이다. 13위는 '천상의 맛 평범한 베이글은 가라!' 크림치즈 베이글을 소개했는데 오픈런에 포장만 가능한 코끼리 베이글을 소개했다. 

12위는 ‘비주얼 갑 소문난 파이 맛집’을 소개했는데 연남동 핫플에서는 오픈런이 필수인 스페셜한 토핑들이 파이 피플 성지로 일반적인 파이와 다른 비주얼고 토핑이 올라가 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11위는 ‘아직도 안 먹어봤니? 안싸들의 버터바’를 소개했는데 송리단길 핫플 디저트 바삭한 쿠키 반죽과 꾸덕꾸덕한 버터의 환상적인 조화로 만든 버터 바이다.

10위는 ‘런던 감성 듬뿍! 오픈런 성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 3대 베이글 맛집을 소개했는데 오상진이 직접 공수해 온 런던 감성의 감자치즈 베이글, 쪽파 프레첼 베이글을 맛보게 됐다.  

9위는 세상 어디에도 없던 오메기떡을 소개했는데 평범한 오메기 떡을 거부하는 제주도의 신상 오메기 떡의 화려한 반란을 소개했다. 오메기떡을 튀김 옷을 입히고 바싹하게 튀겨서 한석준이 직접 가져온 떡을 3MC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8위는 ‘우리 집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냉장고에 있는 묵은지, 마요네즈, 밥, 참치캔과 소금, 참기름으로 묵참말이를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7위는 줄 서기 전에 디켓팅 하세요를 소개햇는데 서울 상수동에는 피켓팅 전쟁에서 승리해야 만 맛 볼 수 잇는 맛집은 시폰 케이크가 대표 매뉴로 금요일, 토요일만 운영을 하는 맛집인데 이곳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고 했다.

6위는 풍미 가득한 미트 파이 송리단길에서 파는 미트 파이는 호주 파이보다 누린내가 나지 않고 갈비양념이 들어가서 달달하고 맛있다고 했다. 특히 위너 송민호와 배우 이제훈도 줄서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5위는 ‘도심 속 시골 감성 식당’으로 서울 강서구 오리 주물럭 맛집을 소개했는데 오리고기의 기름과 양념 맛이 일품이고 우동사리를 추가해서 먹고 볶음밥까지 먹으면 좋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4위는 '메밀 면의 이유 있는 자신감'을 소개했는데 100% 메밀만 쓰는 이 맛집의 입소문 난 메뉴는 된장 소스에 비벼 먹는 비빔 메밀면이며 밥을 비벼 먹을 수 있다.

3위는 '들어는 봤나? 닭 특수 부위 맛집'에서는 이 맛집은 총 6가지 닭 특수 부위 모둠을 숯불에 구워주는데 얼그레이 하이볼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 전했다.

2위는 ‘신상 핫플 제주도 안의 텍사스?’를 소개했는데 제주도 애월의 전통 텍사스 맛집을 소개했다. 식당의 사장님이 미국 텍사스 현지의 바비큐를 먹고 연구한 끝에 육즙 가득한 바비큐를 만들었다.

1위 후보로 ‘힙지로에서 만나는 이모카세’ 나드리 식품을 소개했는데 맥주를 마시며 이모카세를 먹을 수 있는데 제철 메뉴가 나왔고 ‘성수 핫플의 명품 김밥 클라스’가 나왔는데 김밥 한 줄이 최소 2만원대 명품 김밥이라고 하면서 1위를 차지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정수 2022-10-16 22:11:51
https://smartstore.naver.com/rawfoods/products/4590701994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