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와인, 가면 그리고 나나영롱킴…메이필드호텔 서울, 10월1~2일 '퀸 오브 디오니소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뉴시스 제공
서울 강서구 발산동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10월1~2일 오후 4~9시 야외 정원 '벨타워 가든'에서 '퀸 오브 디오니소스; 가면무도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더욱더 특별하게 마련된다. 매년 봄·가을 펼쳐지는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Dionysos Wine Fair)가 어언 10주년을 맞이해서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벨 타워가 우뚝 선 약 3000㎡ 면적의 야외 정원 '벨 타워 가든'에서 18세기 유럽 귀족 사교의 장이었던 '가면무도회' 콘셉트로 진행한다.

드랙 아티스트의 아트 퍼포먼스 콘텐츠가 결합해 단순한 와인 페어가 아니라 문화 예술의 장으로 업그레이드 한다.

아트 마케팅·컨시어지 전문 기업 더 트리니티와 협력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한국인 드래그 아티스트 나나영롱킴의 황홀한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한다.

가면을 쓴 '퀸 오브 디오니소스', 나나영롱킴의 화려한 등장과 함께 막을 올려 약 1시간40분 동안 밍글링 무대를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23일부터 10월2일까지 호텔 로비에서 '퀸 오브 디오니소스 사진전'도 열려 나나영롱킴 콘텐츠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현장 분위기를 책임질 윈섬나잇(Winsome Night)의 감미로운 모던 팝 재즈와 리듬감 넘치는 탭 댄스 공연도 펼쳐진다. 탭댄스를 소재로 해 호평을 들은 영화 '스윙키즈'의 안무가 등 내로라하는 보컬과 탭 댄서들이 분위기를 더욱더 고조할 태세다.

행사 현장에서는 호텔 소믈리에와 각 와인 수입사 전문가가 엄선한 국가, 지역, 품종별 170여 가지 세계 우수 와인을 전문가 설명을 들으며 시음할 수 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 유기농으로 생산된 내추럴 와인, 최상급 포도로 극소량 생산하는 컬트 와인, 보르도와 부르고뉴의 그랑 크뤼 와인 등이 자리한다. 할인가 구매도 가능하다.

야외에 들어선 푸드 키친에서 호텔 셰프들이 와인 풍미를 더해줄 다양한 페어링 메뉴를 즉석에서 조리해 판매한다. 전 메뉴는 테이블로 제공된다.

특히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맞춰 무림P&P가 생산한 친환경 생분해성 소재 천연 펄프 몰드로 만들어진 디시(그릇)에 담겨 '필(必)환경'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문화 행사에 친환경 소비를 접목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가치를 실천하고자 한다.

럭키 드로를 통해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캐슬 테라스' 이용권, 모던 유러피안 퀴진 '더큐' 식사권, 와인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베스트 드레서에게는 미국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대명사 '메이커스 마크'를 선물한다.

'입장 온리 상품', 입장권에 '푸드 플레이트'(3종)가 더해진 '2인 고메 세트 상품' 등이 있다.

13일 오후 2시 네이버 예약을 시작한다. 5월14~15일 거행한 '디오니소스 이즈 백'이 총 2000여 고객이 참여할 정도로 성황을 이룬 것으로 볼 때 이번에도 '예약 런'이 치열할 것으로 전망된다.



* 이 기사는 제휴통신사 뉴시스의 기사로 본지의 취재/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에 관한 반론은 반론요청을 이용해 주세요. [반론요청]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