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빠르게 접속해보세요” 넥슨 모바일 히트2, 정식 출시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MMORPG 게임 히트2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지난 23일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는 정식 오픈 전 사전 다운로드 시작 안내에 대한 공지가 게재됐다.

히트2 측은 “8월 23일 낮 12시, 히트2 모바일 버전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됐다”며 “지금 바로 히트2 모바일 버전을 사전 다운로드하고 25일 빠르게 접속해보세요”라고 전했다.

히트2 측이 안내한 내용에 따르면 이날 정오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돼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한 상태다.
 
히트2
히트2
 
현재 히트2 플레이를 위한 최소 사양은 AOS 갤럭시 S9, iOS는 아이폰 8+부터 가능하다. 권장 사양은 갤럭시 S21, 아이폰12이며, 게임 설치에는 잔여 용량 6GB 이상이 필요하다.

사전 다운로드 후 최초 게임 접속 시, 리소스 설치가 추가로 진행되며, 최소 사양을 만족하지 못하는 기기 또는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는 스토어에서 게임이 검색되지 않거나 게임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

특히 히트2는 만 18세 이용가로 출시 되는 만큼 게임 이용 연령에 따라 다운로드 및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는 점을 참고해 이용하는 것이 좋다.

앞서 히트2는 지난 6월부터 사전예약을 오픈했으며, 지난달에는 사전 캐릭터 선점 페이지가 오픈돼 유저들이 사전에 자신의 캐릭터 명과 서버 등을 선택했다. 현재는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과 사전 캐릭터 선점이 종료된 상태다.

히트2는 25일 자정 서버가 오픈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