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KB48 출신 미네기시 미나미, 토카이 온에어 테츠야와 결혼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일본의 아이돌 그룹 AKB48 출신 미네기시 미나미가 결혼을 발표했다.

16일 오후 AKB48 출신 미네기시 미나미는 개인 트위터 등을 통해 '토카이 온에어'의 테츠야와 결혼을 발표했다.

이날 미네기시 미나미는 "테츠야는 부정적인 저를 항상 가까이에서 격려하고 응원해주는 존재다. 그를 만나고 나서 매일 아침이 기대됐다. 그런 나날을 보내다보니 앞으로도 계속 함께 있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테츠야 유튜브
테츠야 유튜브
 
이어 미네기시 미나미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유튜브 그룹 '토카이 온에어'의 테츠야 역시 트위터 등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테츠야는 유튜브 채널에 '2022.08.12〜'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웨딩 화보 촬영을 하는 미네기시 미나미와 테츠야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끌었다.

미네기시 미나미는 AKB48 출신이다. 그는 데뷔 이후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고, 유튜브 채널 등을 운영 중이다.

과거 미네기시 미나미는 사라하마 아란과의 열애설 보도 후 사발 사과 동영상을 게재하며 국내에서도 주목 받은 바 있다.

AKB48 졸업 이후에는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미네기시 미나미와 토카이 온에어 테츠야는 지난해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