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레터]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희는 김희재와 모든 날 모든 순간을 함께 할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편집자주]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희는 김희재와 모든 날 모든 순간을 함께 할께요

사실 제가 트로트에는 별 관심도 없었고, 코로나로 힘들고 우울증과 무기력증으로 시달릴 때쯤, 지인과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다녀온 후 초록색 슈트에 꽃남을 흔들어 재끼는 예쁜 춤 선과 목솔희로 희재가 먼저 꼬셔서 희며든 희랑입니다.

콘서트 다녀온 후에 유튜브 등등 김희재를 폭풍 검색해서 그때부터 시작한 응원.

노력에 노력으로 수없이 많은 도전과 실패를 겪으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쉼 없이 달려온 준비된 아티스트.

내 눈엔 비교 불가 최고란 수식어조차도 모자란 이 시대를 환하게 비춰주는 빛이다.

선한 영향력을 주는 희재라서 좋고, 반듯한 인성을 가진 본받을 점이 많은 희재라서 더 좋고, 언제나 희랑들에게 항상 고마움을 잊지 않는 희재라서 한없이 좋다.
희재와 희랑은 애절절한 찐사랑으로 하늘이 맺어준 운명 같은 존재인듯하다.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콩닥콩닥 마구 설레이는 희랑별의 남자.
[F레터]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희는 김희재와 모든 날 모든 순간을 함께 할께요 / 김희재 유튜브 캡처
[F레터]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희는 김희재와 모든 날 모든 순간을 함께 할께요 / 김희재 유튜브 캡처
희재를 만난 건 내겐 최고행운이야. 존재만으로도 내 삶에 기쁨이고... 활력이고... 감동이며... 내 삶의 원동력이다.

착한 인성 무한한 능력을 장착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도 충분하고 끼많고 인성 바른 천상 연예인.

어느덧 내 원픽을 만난지 2년이 넘었다.

나의 생활은 희재님 스케줄에 길들여져 가고 있다.

24시간도 모자랄 만큼 시간도 아깝다.

실력에 비해 오르막길이 더디다는 게 팬으로서 항상 미안함과 속상함이 너무 크다.

솔직히 현생 살면서 편하게 팬 활동하고 싶을 때도 있었다.

그런데, 그게 안 되더라 희재니까 김희재라서.
[F레터]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희는 김희재와 모든 날 모든 순간을 함께 할께요 / 김희재 유튜브 캡처
[F레터]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희는 김희재와 모든 날 모든 순간을 함께 할께요 / 김희재 유튜브 캡처
조금이라도 더 챙겨주고 싶고, 지켜주고 싶고, 잘 되기를 간절하게 바라고 있고, 가끔은 가슴도 먹먹하고 내 자식보다 더 애절절한 맘도 크다.

무대에서 가장 빛나고, 무대에서 가장 행복해하고, 늘 최선을 다하는 김희재.

"함께 오른 그 언덕길이 내겐 너무 좋았습니다"라고 겸손해하시는 팬 바보 김희재.

그 길이 어떤 길이든 모든 날 모던순간을 늘 함께하며... 희재 님의 버팀목 성벽이 되어 줄게.

어제보다 오늘 더 사랑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혜숙 2022-08-15 16:50:45
김희재 모든순간을 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이수경 2022-08-15 16:57:26
어제보다 오늘보다 내일 더많이 사랑할게요
희타민으로 내게 다가온 김 희 재 이름석자
태어나줘서 고맙고 희랑 곁에 와줘서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대체불가 김희재가 곧 장르다
언제까지나 함께해요 따라따라갈게요

조민숙 2022-08-15 16:58:15
김희재 함께라서 행복하고 함께할수있어 행복합니다

푸른색 2022-08-15 17:19:14
김희재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멋진 아티스트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온니희 2022-08-15 17:56:26
김희재 모든순간이 선물입니다 언제나 언제까지나 응원하며 희랑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