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람의 남자들’ 박창근, 넬·크라잉넛과 역대급 듀엣 무대…신개념 버스킹 예능 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TV CHOSUN 새 음악쇼 ‘바람의 남자들’이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렸다.

지난 27일 방송된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 2회는  김성주, 박창근이 강원도 삼척을 배경으로 밴드 넬(NELL), 크라잉넛, 몽니, 당기시오와 함께 록 페스티벌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박창근은 노을 진 삼척 해수욕장에서 제1회 대학가요제 대상곡인 샌드 페블즈 의 ‘나 어떡해’를 열창하며 ‘바람의 남자들’ 록 페스티벌의 문을 활기차게 열었고, 몽니는 ‘고래고래’와 ‘소나기’를 가창해 흥을 끌어올렸다. 이어 박창근과 몽니는 옥슨 80의 ‘불놀이야’로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펼쳤다.

게스트들의 빛나는 입담이 재미를 더했다. 몽니는 경연 방송에서 목표가 우승이라고 솔직하게 밝혀 ‘욕망 밴드’ 타이틀을 얻게 된 일화를 공개했다. 이에 MC 김성주는 “욕망하면 박창근이다. 아주 욕망 덩어리다”라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 =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 방송 캡처
사진 =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 방송 캡처

‘국민가수’의 유일한 록커 손진욱은 자신이 보컬로 활동하는 밴드 당기시오와 함께 본캐로 돌아왔다. 손진욱의 솔로곡 ‘패러다임(Paradigm)’에 이어 시나위의 ‘크게 라디오를 켜고’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넬은 ‘위로’와 대표곡 ‘기억을 걷는 시간’을 불러 몽환적인 보컬의 정수를 보였다. 넬과 박창근은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했다.

대한민국 펑크록을 이끈 1세대 인디 록 밴드 크라잉넛은 “무대와 관중 소리가 그리웠다. 2년 만에 관객들 앞에 서본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명동콜링’으로 그간의 설움을 떨치듯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박창근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위해 크라잉넛의 공연을 참고해 직접 기타 코드를 따고 가사까지 적어 노래를 익혔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크라잉넛은 “감동이다”라고 화답해 훈훈함을 안겼다. 박창근과 크라잉넛은 ‘황금마차’로 흥 폭발 라이브를 선사하며 귀를 사로잡았다. 이후 ‘말 달리자’로 환호를 자아낸 크라잉넛은 앙코르 곡 ‘밤이 깊었네’로 대미를 장식했다.

이처럼 ‘바람의 남자들’은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릴 시원한 록 음악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물했다. 또한 박창근, 넬, 크라잉넛, 몽니, 당기시오의 내공 깊은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전달했다.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신개념 음악쇼에 시청자들은 “한 여름 밤의 축제같다”, “같은 공간에서 뛰고 싶었다”, “자정이 다 됐는데 잠이 다 달아났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넬과 박창근의 서른 즈음에 듀엣 무대에 “대박이다”, “넘사벽 두 보컬의 만남” 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TV CHOSUN ‘바람의 남자들’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4월, ‘최고의 앨범’ 선정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구근희 2022-07-30 14:14:09
박창근 님이 출연하는 바람의 남자들 한여름 밤의 축제
더위를 날려줄 멋진프로입니다
역시 그니님은 버스킹이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네요
힐링되는 프로 응원합니다

임희정 2022-07-30 14:54:09
박창근 김성주 두분의 바람의 남자들 너무너무 신선하고 자연을 배경으로한 버스킹 좋아요

김선자 2022-07-30 14:43:43
박창근 가수님 시원한 바닷가에서의 버스킹 정말 최곱니다

윤찬수 2022-07-30 14:44:09
<바람의 남자들> 같은 고품격 음악방송 스탈 진짜 좋아요.
무더운 여름밤 힐링으로 최고 대~~박 응원합니다

김해영 2022-07-30 15:41:41
박창근 가수님 바람의 남자들 새로운 모습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너무 좋아요
언제나 기대하면서 편안하게 시청할수 있어 언제나 기다리게 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