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보금자리' 음원 영상 500만 뷰 돌파…"정통 트롯의 맛과 흥겨움의 매력에 빠져들게 하는 트롯 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정통 트롯의맛과 흥겨움의 매력에 빠져들게 하는 트롯 신사, 가수 임영웅의 정통 트로트  '보금자리' 음원 영상이 5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5월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보금자리' 음원 영상은 7월 19일 조회수 5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 정규 1집 'HERO' 수로곡 '보금자리'는 박진복과 박상철, 이창우가 작사, 작곡 편곡을 했고 히어로의 청량한 고품격의 보이스가 돋보인다.
임영웅/팬클럽
임영웅/팬클럽
'보금자리'는 인트로에서부터 흥을 유발하며 디스코풍의 옛날의 센 트로트 느낌을 그대로 가지고 온듯한 레트로 감성의 올드 트로트를 지향하는 곡으로 임영웅의 찰진 꺾기가 트롯의 품격을 높여준다.

임영웅의 트롯에는 고전의 품격이 있으며 정통 트롯의 맛과 흥겨움의 매력에 빠져들게 하는 임영웅의 명품 음색이 귀에 촥 붙어 트로트를 고급지게 만드는 마법사가 아닌가 한다. 브라스 사운드와의 조화가 마치 임영웅이 브라스밴드의 메인악기처럼 쭉 뻗어 나오는 소리가 조화로워 청각의 울림을 준다.

임영웅이 부르는 노래는 클래식 같은 편안함이 있어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와 품격으로 동시대를 살아가는 전 세대가 함께하고, 앞으로도 시대를 초월하여 사랑을 받을 노래 작품이다. 

또한 임영웅은 6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를 스타 부문에서는 3위를 기록하며 최고의 스타면모를 빛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