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빙 '임영웅 콘서트' PC는 물론 스마트 TV에서도 8월 14일(일) 오후 5시 티빙 생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티빙(TVING)이 트로트 황태자 가수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의 마지막 공연 생중계 소식에 대한 아름다운 콘서트 영상을 공개했다.

임영웅의 투어 스팟 영상은 매 곡마다 완벽한 무대 매너로 객석을 사로잡은 히어로의 모습은 물론, 콘서트장을 하늘빛 별빛으로 수놓은 팬클럽 '영웅시대'의 모습으로 감동을 준다.

발라드와 숨겨둔 춤신춤왕의 댄스, 트로트 등 장르를 가릴 것 없이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무대와 진솔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임영웅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금까지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어느덧 인천, 대구, 서울 공연만 남겨둔 지금, 티빙의 공연 생중계는 전국에 있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빙
티빙
티빙 관계자는 "모바일은 물론 스마트 TV에서도 마치 콘서트장에 함께 있는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중계 서비스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며, "10대부터 90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임영웅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생중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티빙
티빙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마지막 공연은 8월 14일(일) 오후 5시 티빙에서 생중계되며, 티빙 유료 가입자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단, 스마트 TV는 프리미엄, 스탠다드 이용권 보유 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주간, 7월 1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투표와 '7월 브랜드파워 투표'가 진행중이다.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는 '7월을 대표하는'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최고의 스타를 선정하는 투표로 1위에게는 삼성역 루첸타워 전광판 광고를, 2위에게는 강남 우신빌딩 전광판 광고, 3위는 합정역 동성빌딩 전광판 광고 서포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서베이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