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서울콘서트' 생중계에 스트리밍 서비스 '티켓 없이도 현장 열기 안방에서 즐긴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권 예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트로트 황태자 가수 임영웅이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서울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권 예매가 시작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권은 인터넷 스트리밍을 통해 공연 실황을 관람할 수 있는 것으로, 오는 8월 14일 화려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임영웅 서울 콘서트의 마지막 공연의 뜨거운 열기를 안방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용권은 1인당 예매 수량에 제한이 없으며, 공연 시작 30분 후인 오후 5시 30분까지 판매된다. 
물고기뮤직
물고기뮤직
또한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을 통한 국내 생중계도 제공된다. 이는 티빙 유료 가입자면 누구나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를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이용권 등은 연이은 전회 전석 매진으로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임영웅의 요청과 세심한 배려로 진행돼 다시 한번 팬클럽 영웅시대를 향한 남다른 애정으로 훈훈함과 감동을 안기고 있다.
     
국내외 팬들을 '임영웅 매직'에 빠지게 할 콘서트 'IM HERO'는 아름다운 하늘빛 물결 가득한 축제를 이어가고 있으며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인천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