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서베이] 7월 1주차 남녀 가수·배우·아이돌 '브랜드 파워' 투표 시작…영탁-송가인-김희재-이세영-MSG워너비 등 후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7월 1주차 남녀 가수·배우·아이돌 그룹의 '브랜드 파워' 투표가 시작됐다.

6일 오후 2시부터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에서는 7월 1주차 남자 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를 시작했다.

남자 가수 후보에는 김기태, 영탁, 장민호, 박재정, 이승윤, 박장현, 양준일, 이솔로몬, 박서진, 박창근, 김희재, 진해성, 신승태, 김동현, 남승민, 김중연, 황윤성, 이무진,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지민, 임영웅, 김호중, 유노윤호, 디케이지 재찬, 이찬원, 위아이 김요한, 방탄소년단 정국, 이주천, 2PM 준호, 씨엔블루 정용화, 신성, 방탄소년단 RM, 박지훈, 엔하이픈 니키, 정동원, 업텐션 선율, 김현중, 재하, 엔하이픈 제이, 갓세븐 유겸, 엠제이,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슈가, 이병찬, 김재환, 손진욱, 업텐션 김우석, 정승환, 엔하이픈 선우, 김수찬, 나태주, 엔하이픈 성훈, 아스트로 라키, 엔하이픈 희승, 박군, AB6IX 박우진, 성빈, 안성훈, 강문경, 엔하이픈 제이크 등 총 61명이 이름을 올렸다. 
 
영탁-송가인 인스타그램
영탁-송가인 인스타그램
이와함께 7월 1주차 여자 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도 함께 시작됐다.

이번 투표에는 송가인, 김태연, 은가은, 강혜연, 양지은, 하이키 시탈라, 김다현, 홍자, 홍지윤, 전유진, 케플러 최유진, 김소유, 있지 예지, 소녀시대 윤아, 윤서령, 니쥬 아야카, 설하윤, 시크릿넘버 수담, 아이유, 김나희, 장보윤, 황우림, 풍금, 르세라핌 사쿠라, 한봄, 별사랑, 윤태화, 배아현, 에이핑크 박초롱, 오유진, 김의영, 정다경, 니쥬 마야, 김소연, 트와이스 쯔위, 윤성, 레드벨벳 웬디, 신미래, 홍진영, 소녀시대 태연, 정미애, 숙행, 싱어게인 서기, 윤세연, 레드벨벳 아이린, 시크릿넘버 디타 등 총 46명의 후보가 올랐다. 

앞서 진행된 6월 5주차 남자 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에서는 영탁이 총 득표수 17,468,760표 중에서 3,701,640표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일 첫 정규 앨범 'MMM'을 발매한 영탁은 이번달말부터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뿐만 아니라 영탁은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장수업'에 고정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6월 5주차 여자 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에서는 송가인이 총 투표수 4,231,080표 중 1,558,380표를 받아 1위 자리를 지켰다.

지난 4월 정규 3집 '연가(戀歌)'를 발매한 송가인은 현재 2022 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인천, 대전, 일산, 수원 공연을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7월 1주차 남자 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도 함께 진행 중이다.

남자 배우 후보는 연우진, 김선호, 김희재, 김남길, 박서함, 이준기, 김요한, 지현우, 송중기, 준호, 정해인, 방탄소년단 뷔, 정용화, 박재찬, 유승호, 지창욱, 로운, 박지훈, 박지훈, 윤계상, 남궁민, 손호준, 박서준, 추영우, 이준, 손석구, 남주혁, 이종석, 강훈, 김현중, 김우석, 현빈 등 32명이 올랐다.
 
김희재-이세영 인스타그램
김희재-이세영 인스타그램
이어 7월 1주차 여자 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도 진행하고 있다.

여자 배우 후보는 이세영, 아이유, 박신혜, 손예진, 이세희, 신세경, 박민영, 전소민, 고민시, 수지, 서현진, 서현, 전여빈, 신혜선, 임윤아, 박은빈, 김소현, 송지효, 김지원 등 19명이 올랐다. 

6월 5주차 남자 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에서는 김희재가 총 득표수 2,375,700표 중 743,940표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김희재는 지난달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해 연기에 도전했다. 또한 같은달 첫 정규 앨범인 ‘희재’를 발매하고 가수 활동을 병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6월 5주차 여자 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에서는 이세영이 총 투표수 433,470표 중 247,680표를 받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1월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세영은 다음달 방영을 앞둔 KBS2 새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을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7월 1주차 아이돌그룹(IDOL)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아이돌그룹 후보는 MSG워너비, 방탄소년단, 디케이지, 트와이스, 르세라핌, 갓세븐, 에스파, 블랙핑크, 더보이즈, 비투비, 몬스타엑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시티, 빅뱅, 소녀시대, 위아이, 아스트로, 엔하이픈, 마마무, 레드벨벳, 에이핑크, 슈퍼주니어, WSG워너비 등 23팀이 올랐다.

6월 5주차 아이돌그룹(IDOL)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에서는 MSG워너비가 총 투표수 360,750표 중 257,490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MSG워너비는 지난해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M.O.M(지석진, KCM, 박재정, 원슈타인)과 정상동기(김정민, 쌈디, 이동휘, 이상이)으로 활동을 이어갔다. 

7월 1주차 남녀 가수·배우·아이돌그룹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는 오는 7월 13일 오후 2시까지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7월 월간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도 진행 중이다. 후보로는 박서함, 박재찬, 영탁, 이승윤, 김기태, 장민호, 송가인, 박창근, 박서진, 이찬원, 양준일, 김희재, 이솔로몬, 진해성, 박재정, 양지은, 이세영, 김선호, 박장현, 은가은, 김동현, 김태연, 김중연, 김다현, 방탄소년단 지민, 신승태, 홍지윤, 김소유, 방탄소년단 뷔가 올랐다.

월간 '브랜드 파워' 투표는 광고 서포트 투표로 1위, 2위, 3위까지 빌딩 전광판 광고 서포트가 진행되며, 후보 선정 조건과 순위별 전광판 광고 서포트 내용, 광고 제작 가이드는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스타서베이는 SNS 로그인 방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에 투표에 참여가 가능하다. 기사 페이지 내에 있는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이 지급된다. (1일 최대 20개)

6시간마다 3개의 투표권이 자동 지급되며, 하루 최대 12개가 지급된다. 기사추천 시 하루 최대 20개의 투표권을 지급하며, 1개의 투표권을 사용해 1번 투표하면 30표가 투표된다. 1개의 투표권은 30표에 해당된다.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자동지급 투표권은 12개, 기사추천 투표권은 20개로 총 32개이며, 32개의 투표권을 모두 투표에 사용하면 960표를 투표할 수 있다. 순위와 상관없이 해당 득표 조건을 충족하면 기부금이 지급된다.

1천만 표 이상 득표 시 100만 원, 500만 표 이상 득표 시 50만 원, 300만 표 이상 득표 시 30만 원이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되며, 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 결과는 '빅데이터 가수 브랜드 종합순위' 분석 기사에 합산 반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여자가수'부문 투표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표 2022-07-06 18:16:38
#홍지윤 '사랑의 여왕' , '서편제' 응원하지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