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느닷없이 안면마비"…'6남매' VOS 박지헌, 구안와사로 입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가수 박지헌이 구안와사를 고백했다. 

3일 박지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안와사. 나흘 전부터 왼쪽 귀쪽이 따뜻하고 잇몸이 이틀정도 부었다가라앉더니 어제부터 느닷없이 안면마비"라는 글을 업로드했다. 

이어 그는 "근래 무리하거나 달라진 생활 패턴이 있냐는 말에 헬스, 복싱, 찬양 녹음, 우리블루스 재시청까지. 하루하루 숨이 턱끝까지 차면서도 스스로 오늘도 잘했다며 매일 칭찬하며 왔는데 솔직히 살짝 억울하네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한아빠모습 보여주는거 신나서 힘들어도 매일을 기쁘게 뛰었는데. 저도 이제 나이때문일까요"라고 이야기했다. 
 
박지헌 인스타그램
박지헌은 "아이들도 놀라고 막상 나도 일그러진 얼굴을 거울로 보면 마음이 막 헛헛해지만 잘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해 치료에 집중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입원 중인 박지헌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지헌은 2004년 V.O.S 1집 앨범 ‘The Real’로 데뷔했다. 이후 2007년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솔로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그는 지난 2010년 아내 서명선 씨와 웨딩마치를 올렸다. 현재 그는 슬하에 3남 3녀 6남매를 자녀로 두고 있다. 

또한 그는 홈스쿨링으로 자녀들을 교육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한 방송에서 공개된 그의 집 거실은 교육을 위한 컴퓨터가 놓여있어 시선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세영 2022-07-03 09:45:00
기사 감사합니다 김기태 가수가 불후의명곡에 첫출연하여 5연승 올킬로 공동우승 하였어요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