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섹시하고 지적이고 귀여움이 넘치는' 이찬원, '민원만족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 인기 급상승 동영상 7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트로트 귀공자 가수 이찬원의 '민원만족 서울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7위에 올랐다. 

지난 23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2편 이찬원의 매력 넘치는 민원만족 서울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은 게재된 지 20시간 만인 24일 오후 4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7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 속 이찬원은 콘서트 대기실에서 분장을 받으며 특유의 시원시원한 폭풍 보이스로 노래연습을 하는가 하면, "꽃들이 왜 이렇게 많이 왔어?"하며 놀라더니 곧바로 꽃바구니를 보내주신 은사님께 전화를 걸어 "스승의날 이쁜꽃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라며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을 잊지 않고 전하는 사랑스러움이 뿜어나오는 이쁜 마음을 보여준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따뜻한 정과 한 번이라도 더 뒤돌아 보게 되는 인간미 넘치는 사랑스러운 모습의 이찬원

국가대표 미남의 귀공자 같은 분위기로 이름을 듣기만 해도 심장을 뛰게 하는 만인의 연인 이찬원

무대 위에서 노래할때 가장 빛이 나고 아름다운 이찬원은 신나는 '편의점'으로 공연 시작을 알리며 블랙홀같이 시선을 빨아들이는 카리스마로 저음과 고음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보컬로 감동을 안겼다. 청량하고 파워풀한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맛깔나는 청국장 보이스로 눈과 귀를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찬원 유튜브 영상캡처
이찬원 유튜브 영상캡처
이찬원 유튜브 영상캡처
이찬원 유튜브 영상캡처
이찬원의 섹시한 모습, 이찬원의 지적인 모습, 이찬원의 귀여운 모습은 팬들 마음에 심쿵사를 일으키며 MC 라 착각할 정도로 명품 진행자의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는 콘서트에서는 밤하늘에 빛나는 별 보다 더 반짝이는 오색빛 찬란한 응원봉의 화려함은 콘서트의 자랑이다.

왕자님 같은 아름다운 외모가 클로즈업되면 무대에서 이찬원의 우아한 아우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댈 만나러 갑니다'등 신나는 노래를 부를 때마다 이찬원은 객석에 마이크를 넘겨 관객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팬들과 함게 만들어가는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공연을 연출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은 서울 4회 이틀간의 '민원만족 콘서트' 일정이 성공적임을 감사하며 함께 한 '장민호' 형님께 고맙다는 ​인사도 잊지 않는다. 어버이날이여서 더 특별한 시간을 팬들과 함께 했다는 고마운 맘도 전한다.

또한, 이찬원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민원만족' 콘서트는 6월 26일 청주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간다.

아울러, 주간, 6월 4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투표와 '6월 브랜드파워 투표'가 진행중이다.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는 '6월을 대표하는'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최고의 스타를 선정하는 투표로 1위에게는 삼성역 루첸타워 전광판 광고를, 2위에게는 강남 우신빌딩 전광판 광고, 3위는 합정역 동성빌딩 전광판 광고 서포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서베이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원 2022-06-27 13:41:25
만인의 연인 이찬원 오늘 더 많이 응원합니다

김정현 세실리아 2022-06-27 13:43:18
이찬원 만인에게 사랑받는 우주대스타가
되길 기원합니다 늘 열응합니다

이옥남 2022-06-27 14:17:40
이찬원 무대장인 언제봐도 멋있어요 무대뒤에선 더 빛이 나죠

차광숙 2022-06-27 14:20:32
이찬원 볼수록 빛나는외모 점점더 빠져듭니다 독보적인음색에 취하구요

안병순 2022-06-27 14:11:23
이찬원 대형스타 함께 다니면서 비하인드 스토리 많이 업로드 해주면 좋겠네요 인성과 실력으로 50년동안 상복만 터지고 꽃길만 걸으시길 바래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