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서베이] 6월 4주차 남녀 가수·배우·아이돌 ‘브랜드 파워’ 투표 시작…영탁-송가인-박서함-이세영-MSG워너비 등 후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6월 4주차 남녀 가수·배우·아이돌 그룹의 ‘브랜드 파워’ 투표가 시작됐다.

22일 오후 2시부터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에서는 ‘6월 4주차 남자 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시작했다.

이날 시작된 투표의 남자 가수 후보로는 김기태, 이승윤, 장민호, 양준일, 박창근, 박재정, 영탁, 박서진, 이솔로몬, 이찬원, 김희재, 신승태, 이주천, 김중연, 정승환, 방탄소년단 지민, 임영웅, 진해성, 디케이지 재찬, 박장현, 위아이 김요한, 김호중, AB6IX 박우진, 방탄소년단 뷔, 2PM 준호, 디케이지 민규, 엔하이픈 제이, 은지원, 디케이지 문익, 박현규, 트레저 하루토, 아스트로 차은우, 류지광, 갓세븐 유겸, 엔하이픈 제이크, 원어스 이도, 스트레이키즈 방찬, 위아이 김동한, 디케이지 기석, 에이티즈 성화, 스트레이키즈 현진, 엔시티 태용, 스트레이키즈 리노, 최강창민, 엔시티 성찬, 위아이 장대현, 몬스타엑스 기현, 정홍일, NCT 제노, SF9 주호, 빅톤 강승식, 이도진, 디케이지 종형, 에이티즈 여상, 디케이지 세현, 갓세븐 제이비, 트레저 마시호, 원어스 서호, 강다니엘, 이진혁, SF9 다원, 김현중, 엔하이픈 성훈, 유노윤호, 황윤성, 방탄소년단 정국, 안성훈, 강문경, 아스트로 라키, 나태주, 엔하이픈 선우, 엔하이픈 희승, 김동현, 이무진, 박군, 업텐션 김우석, 김수찬, 손진욱, 김재환, 성빈, 방탄소년단 진, 엠제이, 방탄소년단 RM, 하성운, 디케이지 경윤,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슈가, 이병찬, 업텐션 선율, 크래비티 민희, 엔하이픈 니키, 남승민, 신성, 박지훈, 정동원, 씨엔블루 정용화, 아이콘 김진환 등 97명이 올랐다.
 
영탁 인스타그램, 송가인 인스타그램
 
같은 시간 ‘6월 4주차 여자 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도 함께 시작됐다.

여자 가수 후보는 송가인, 강혜연, 은가은, 양지은, 김태연, 니쥬 마야, 있지 예지, 김의영, 레드벨벳 예리, 있지 채령, 르세라핌 사쿠라, 하이키 서이, 윤서령, 에이핑크 박초롱, 시크릿넘버 디타, 아이유, 소녀시대 윤아, 소녀시대 태연, 배아현, 케플러 강예서, 블랙핑크 지수, 황우림, 마마무 화사, 장보윤, 위클리 박소은, 풍금, 한봄, 르세라핌 김가람, 르세라핌 홍은채, 윤태화, 정미애, 홍자, 김소연, 하이키 시탈라, 전유진, 레드벨벳 웬디, 트와이스 쯔위, 김소유, 홍지윤, 김다현, 윤성, 정다경, 홍진영, 오유진, 김나희, 설하윤, 별사랑, 싱어게인 서기, 숙행, 신미래, 케플러 최유진, 니쥬 아야카, 윤세연, 레드벨벳 아이린 등 54명이다.

앞서 진행된 ‘6월 3주 차 남자 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에서는 영탁이 총 득표수 12,390,060표 중 2,239,170표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영탁은 지난 2월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를 발표했으며, 최근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다. 또 영탁은 7월 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MMM’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같은 달 29일부터 31일까지 단독 콘서트 ‘TAK SHOW’를 개최한다.

‘6월 3주 차 여자 가수 브랜드파워 랭킹’에서는 송가인이 총 투표수 3,297,090표 중 1,288,380표를 받아 1위를 지켰다.

송가인은 지난달 21일 정규 3집 앨범 ‘연가’를 발매해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으로 활동을 펼쳤다.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지난달 28일 서울 잠실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 인천 등에서 2022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 중이며 대전, 일산, 수원 공연 추가 개최 예정이다. 
 
박서함 인스타그램, 이세영 인스타그램
 
‘6월 4주차 남자 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도 함께 진행 중이다.

남자 배우 후보는 연우진, 김희재, 박서함, 김선호, 이준기, 방탄소년단 뷔, 김남길, 정해인, 박재찬, 김요한, 준호, 김우석, 이제훈, 김영광, 이도현, 차은우, 이지훈, 지창욱, 유아인, 박서준, 손현주, 마동석, 최우식, 공유, 이병헌, 강하늘, 유연석, 강은탁, 이수혁, 옥택연, 로운, 추영우, 손석구, 김현중, 정용화, 이준, 송중기, 이상윤, 남주혁, 지현우, 이종석, 박지훈, 윤계상, 손호준, 유승호, 현빈, 남궁민, 박지훈, 강훈, 임시완 등 50명이 올랐다.

같은 기간 ‘6월 4주차 여자 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도 진행하고 있다.

여자 배우 후보에는 박민영, 서현, 전여빈, 이세영, 박은빈, 이성경, 박신혜, 소이현, 혜리, 신세경, 김태리, 송혜교, 염정아, 김유정, 수지, 윤진이, 이나영, 한지민, 박보영, 아이유, 김지원, 신혜선, 김소현, 고민시, 손예진, 전소민, 임윤아, 송지효, 이세희, 김세정 등 30명이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6월 3주차 남자 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에서는 박서함이 총 득표수 1,739,700표 중 605,820표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박서함은 지난해 9월 크나큰 탈퇴 후 배우로 전향해 저수리 작가가 집필한 동명의 BL 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시맨틱 에러’ 장재영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시맨틱 에러’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박서함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6월 3주차 여자 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에서는 이세영이 총 투표수 360,570표 중 189,330표를 받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세영은 지난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차기작으로 노승아 작가가 집필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KBS2 새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 김유리 역으로 출연한다. 최근 배우 이승기와 ‘법대로 사랑하라’ 촬영 중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MSG워너비 공식 인스타그램
MSG워너비 공식 인스타그램
 
같은 시간 ‘6월 4주차 아이돌그룹(IDOL)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아이돌 그룹 부문에는 MSG워너비,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디케이지, 위아이, 몬스타엑스, 더보이즈, 비투비, 갓세븐, 블랙핑크, 엔시티, 트와이스, 브레이브걸스, 에스파, 에이핑크, 아스트로, 엔하이픈,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빅뱅, 르세라핌, 마마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WSG워너비 등 24팀이 후보다.

앞서 진행된 ‘6월 3주차 아이돌그룹(IDOL)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에서는 MSG워너비가 총 투표수 274,050표 중 204,300표를 얻으며 1위를 지켰다.

MSG워너비는 지난해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만들어진 프로젝트 그룹으로, M.O.M(지석진, KCM, 박재정, 원슈타인)과 정상동기(김정민, 쌈디, 이동휘, 이상이)로 활동했다. 최근에는 M.O.M 멤버들이 신곡 ‘듣고 싶을까’를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6월 4주차 남녀 가수·배우·아이돌그룹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는 오는 29일 오후 2시까지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6월 월간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도 진행 중이다. 이번 ‘6월 월간 브랜드 파워 랭킹’ 후보로는 영탁, 이승윤, 장민호, 박서함, 박창근, 김기태, 송가인, 박서진, 박재찬, 김희재, 이찬원, 이솔로몬, 이세영, 진해성, 양지은, 양준일, 박재정, 박장현, 김선호, 김다현, 김동현, 방탄소년단 지민, 은가은, 홍지윤, 김태연, 김소유가 후보에 올랐다.

‘월간 브랜드 파워 투표’는 광고 서포트 투표로 1위, 2위, 3위까지 빌딩 전광판 광고 서포트가 진행되며, 후보 선정 조건과 순위별 전광판 광고 서포트 내용, 광고 제작 가이드는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스타서베이는 SNS 로그인 방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에 투표에 참여가 가능하다. 기사 페이지 내에 있는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이 지급된다. (1일 최대 20개)

6시간마다 3개의 투표권이 자동 지급되며, 하루 최대 12개가 지급된다. 기사추천 시 하루 최대 20개의 투표권을 지급하며, 1개의 투표권을 사용해 1번 투표하면 30표가 투표된다. 1개의 투표권은 30표에 해당된다.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자동지급 투표권은 12개, 기사추천 투표권은 20개로 총 32개이며, 32개의 투표권을 모두 투표에 사용하면 960표를 투표할 수 있다. 순위와 상관없이 해당 득표 조건을 충족하면 기부금이 지급된다.

1천만 표 이상 득표 시 100만 원, 500만 표 이상 득표 시 50만 원, 300만 표 이상 득표 시 30만 원이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되며, 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 결과는 ‘빅데이터 가수 브랜드 종합순위’ 분석 기사에 합산 반영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여자가수'부문 투표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봉선 2022-06-22 18:12:09
박창근 가수님 응원합니다 제1대국민가수 최고의아티스트

문애자 2022-06-22 19:06:52
박창근기수님 축하 합니다 끝까지 무조건 지지합니다.

이지영 2022-06-22 19:59:31
박창근 1대국민가수 최고입니다
새Ep앨범 Re:born발매 축하드립니다
최고에 아티스트 열응원합니다

이지영 2022-06-22 20:01:34
박창근 1대국민가수 최고입니다
새 Ep앨범 Re:born 축하드리며
대박나세요 열응원합니다

진현영 2022-06-22 21:31:43
박창근 가수님 응원합니다.
박창근 가수님 노래는 언제나 빛이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