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층+고급 인테리어"…이사배, 새 집 내부 공개→수익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메이크업아티스트 겸 유튜버 이사배가 새 집을 공개했다.

최근 이사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생 첫 복층집 꾸미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이사배는 "이번 집은 첫 복층이다. 제가 복층에는 처음 살아보는데 구조도 좀 특이하고 채광도 좋고 그래서 촬영에 적합할 것 같아서 전세로 잘 들어왔다"며 새 집을 소개했다.
 
이사배 유튜브
이사배 유튜브
 
이어 공개된 이사배의 집은 1층에 안방과 작은 방, 화장실 그리고 주방과 거실로 이뤄져 있고, 2층은 드레스룸과 메이크업룸 여기에 미니 거실과 화장실의 구조로 이뤄져 있었다.

호텔같은 고급진 인테리어와 복층 구조로 꾸며진 집 내부가 시선을 끌었다.

1988년생인 이사배의 나이는 35세로, 지난 2015년 7월 아프리카TV를 시작으로 인터넷 방송에 뛰어들었다.

그는 과거 MBC 미술센터에서 연예인 메이크업팀과 특수분장팀에서 일한 바 있으며, 이후 청담동, 강남 유명 숍 등에서 실장으로 근무하기도 했다.

과거 그는 2018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월 매출이 5000만 원 가량이 된다"며 자신의 수익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