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르불문 귀르가즘 라이브' 방탄소년단 정국, 전세계 팬들의 고막 녹이다…'프루프' Live서 매혹적 팝 음색-호소력 짙은 소울 보이스+'정국표' 감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방탄티비'(BANGTANTV)를 통해 컴백 기념 '프루프' Live를 진행하면서 감미롭고 매혹적인 팝 음색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TV)를 통해 컴백 기념 '프루프' Live를 진행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해당 '프루프' Live에서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촬영한 새 앨범 '프루프'(Proof)의 타이틀곡 '옛 투 컴'(yet to come)과 수록곡 '본 싱어'(Born Singer), '포 유스'(For Youth) 등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 중 메인 보컬인 멤버 정국은 첫 곡 '본 싱어'의 도입을 아련한 음색과 청아한 보이스로 장식해 가슴 시린 뭉클함을 선사했다.

또 정국은 속삭이듯 달콤한 미성의 고음 코러스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여운도 안겼다.

정국은 '옛 투 컴'에서 감미롭고 매혹적인 팝 음색으로 시원한 폭풍 가창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귀를 제대로 홀렸다.

이와 함께 정국은 리드미컬한 템포의 '옛 투 컴'을 쫀득하고 그루브 있게 부르며 가사 전달력과 흥을 한껏 끌어올렸다.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

 

반면 '포 유스'에서 정국은 자신만의 '정국표' 감성이 더해진 호소력 짙은 소울 보이스로 듣는 이들의 감정이입을 극대화 시켰다.

정국은 절절함의 정점을 이끄는 단단한 보컬 테크닉으로 파워풀한 고음을 선보이며 귀를 짜릿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정국은 진성부터 가성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리듬을 가지고 노는 압도적인 스킬 등으로 메인 보컬의 진가를 톡톡히 보여줬다.

정국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표현력, 깔끔하고 편안한 호흡 그리고 섬세하게 화음까지 쌓으며 한계 없는 팔색조 보컬의 매력을 유감 없이 발휘해 오는 1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17일 KBS2 '뮤직뱅크', 19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펼칠 라이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해당 '프루프' Live에서 정국은 눈부시게 황홀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청량미, 섹시한 남성미가 공존하는 환상적인 남신의 포스로 팬심을 저격했다.

이에 팬들은 "헤븐 보컬 정국지색 본싱어" "장르 없이 귀르가즘 선사 내 귀는 전천국행" "음색이 심장을 꾹꾹 파고든다 오롯이 정국으로 채워진 앨범 한 장 꼭 갖고 싶다" "정국이 라이브 보컬 진짜 천국간다..." " "진짜 만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정국이 보이스 음색" "코러스 하나에도 어떻게 허투루 쓰는 음이 하나도 없이 이리 아름다울수 있냐고...ㅜ" "나 증말 온몸에 소름 돋앗자너 저 앞에서 라이브로 듣는다면 나 아마도 쓰러질거야 정국아 증말로 넌 최고야 최고" "정국이는 라이브가 더 좋을때가 많아요 애드립과 호흡이 살아있어서 더 좋구요 솔로앨범 너무 기다려져요" "좋을거라 예상했지만 라이브가 역시 더 오져요...ㅠㅜ 나의 명창강아지ㅠㅜ 알앤비 강아지ㅠ" 등 극찬과 감탄을 동반한 열띤 반응을 드러냈다.

'프루프' Live 중 최고의 순간을 묻는 질문에 정국은 "제가 이 회사에 들어온 날이 최고의 순간이다. 그때를 기점으로 미래가 바뀌었죠" 라고 장난스럽게 말한 뒤 "죄송합니다. 장난입니다~" 라고 귀엽게 웃음 지었다.

한편, 주간, 6월 2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투표와 주간, 6월 2주차 남자배우부문 '브랜드파워'투표 '월간, 6월 브랜드파워 투표'가 진행중이다.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는 '6월을 대표하는'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최고의 스타를 선정하는 투표로 1위에게는 삼성역 루첸타워 전광판 광고를, 2위에게는 강남 우신빌딩 전광판 광고, 3위는 명동 레드아이 전광판 광고 서포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서베이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은하 2022-06-15 09:18:33
방탄소년단 정국 감성 소울 보컬킹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