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D-3 소집해제' 김호중, 11일 카카오 TV 생중계 '평화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기다려줘소 고맙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보라색의 물결을 휘날리며 곰신 부대 아리스의 품 안으로 돌아오는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이 전역 후 첫 무대 '평화콘서트'에서 깊은 울림을 주는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가 생중계된다. 꽃의 향기는 백리를가고 노래의 향수는 천리를 가듯 왕의 귀환으로 아름다운 감동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8시 철원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는 '평화콘서트'에 출격하는 김호중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11일 카카오 TV 생중계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정확한 생중계 시간은 곧 공개할 예정이다. 김호중의 군 전역 후 첫 무대를 찾아주시는 팬들과 그렇지 못한 팬들을 위해 공연장으로 이동하는 과정과 무대 뒤 모습을 생중계할 예정이다"라며 그동안 김호중을 기다려온 곰신 부대 아리스 팬들을 위해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힐링의 무대를 준비했다.
생각엔터테인먼트
생각엔터테인먼트
'평화콘서트'에는 9일 소집해제되고 건강하게 638일 지나고 돌아온, 마음을 울리는 천상의 보이스 김호중과 지난 6일 '어차피'로 컴백한 영기를 비롯해 보이그룹 TAN(탄), 정다경, 안성훈이 출격하는 만큼, 넘치는 흥과 강렬한 무대들의 향연으로 대중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계획이다.

이처럼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식구들이 뭉쳐 환상적인 시너지와 케미가 예고된 가운데 '평화콘서트'는 평화와 관련된 주제를 음악과 스토리로 풀어내는 공연으로, 평화를 염원하는 무대들로 깊은 감동과 전율을 선사한다.
김호중/팬클럽
김호중/팬클럽
기다린 시간만큼 , 만남의 시간이 다가올수록 가슴이 벅차오르는 명품 보이스 트바로티  김호중의 진심을 다하는 노래, 깊은 울림으로 다가오는  고품격 보이스로 귀 호강할 수 있는 '평화콘서트'는 11일 오후 8시 개최되며, 26일 오후 5시 40분 KBS1을 통해 방송된다.

한편, 주간, 6월 1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투표와 '월간, 6월 브랜드파워 투표'가 진행중이다.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는 '6월을 대표하는'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최고의 스타를 선정하는 투표로 1위에게는 삼성역 루첸타워 전광판 광고를, 2위에게는 강남 우신빌딩 전광판 광고, 3위는 명동 레드아이 전광판 광고 서포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서베이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