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뚜기 3세' 함연지, 웹드라마 제작+연기자 변신…"푼수 캐릭터 담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함연지가 새 근황을 전했다.

26일 함연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러분.. 전할 소식이 있습니다❤️ (feat. 근황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함연지는 "제가 최근 2년간 몸담고 있던 샌드박스 네트워크와 인연을 정리하고 연기자의 꿈을 본격적으로 달려나갈 수 있는 새로운 소속사가 생겼다"며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소식을 전했다.
 
함연지 유튜브
함연지 유튜브
그는 "연기 활동 근황으로는 저와 친한 배우들(강유하, 박지빈, 이수현)과 모여서 웹드라마 제작을 시작했다"며 "이름은 '우하한 필름'이다. 우리는 하고 싶은 걸 한다는 뜻의 줄임말이다. 우아한 느낌도 있고 우하하하 웃는 유쾌한 코미디도 할 수 있고 세련된 느낌의 제작도 가능할 것 같아서 이름을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2회까지 올라왔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 제목은 '튜토리얼'이고 사랑을 시작하는 사랑의 초심자들이 사랑을 글로 배운 이야기가 담겨 있는 소소한 이야기다"라며 "저는 여러분들이 친숙할 수 있는 활발하고 푼수같은 캐릭터를 맡았다. 이 프로젝트는 배우들이 연기를 비롯해 제작에 참여했다는 게 특이하다. 각자 한 자리씩 담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금 시즌2, 3까지 준비하고 있으니까 유튜브 구독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연기자 함연지의 행보도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 2017년 비연예인 김재우와 결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