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빛 히어로' 임영웅, '연모' 무대 영상 1100만 뷰 돌파…"울림마저 멋짐으로 무장한 히어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듣고 들어도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깊이 있는 음색으로 전통 트롯의 품격을 높여주는 트로트 황태자 가수 임영웅의 제2의 인생곡인 '연모' 무대 영상이 1100만 뷰를 돌파했다.

2020년 3월 28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된 '미스터트롯의맛 임영웅 연모' 영상은 5월 23일 조회수 11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미스터트롯의 맛'에서 임영웅은 '연모'를 중저음의 품격 있는 보이스로 감정의 선과 영혼을 실어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 당시 방송에서 김성주는 "미처 부르지 못한 제2의 인생곡 임영웅의 제2의 인생곡은 박우철 님의 '연모'다. 임영웅 씨 팬들이 결승곡으로 강력추천했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임영웅/팬클럽
임영웅/팬클럽
'연모'는 박우철이 2014년 발매한 곡으로 임영웅은 국보급 감성 장인 다운 무대로 영혼까지 울리는 마력의 목소리로 가슴을 적셨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곡 막바지에는 손을 앞으로 뻗으며 애절하고 따뜻한 감정을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들을 무너트렸으며, 특히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하고 초동 110만 장을 돌파 했다.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그리고 국민가수 임영웅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올블랙의 슈트로 세련미를 뿜으며 애절한 감정으로 마음을 울리는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싸이와 쟁쟁한 아이돌 팀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KBS 뮤직뱅크 에서는 2위를,  MBC 음악중심에서 환상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가창력과 매력넘치는 비주얼로 싸이, 아이브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더 트롯쇼 에서는 '사랑역'으로 역시 1위를 차지하여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했다.

한편, 주간, 5월 3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투표와 '월간, 5월 브랜드파워 투표'가 진행중이다.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는 '5월을 대표하는'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최고의 스타를 선정하는 투표로 1위에게는 삼성역 루첸타워 전광판 광고를, 2위에게는 강남 우신빌딩 전광판 광고, 3위는 명동 레드아이 전광판 광고 서포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서베이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