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필수는 없다' 윤두준, '칼 주인 찾기' 일등공신 정다은-김현명과 열혈 러닝타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윤두준의 심장을 덜컥 내려앉게 만든 사건이 발생한다.

ENA 채널방영 ‘구필수는 없다’(극본 손근주, 이해리, 조지영/ 연출 최도훈, 육정용/ 제작 캐빈74, 오즈 아레나)의 윤두준(정석 역)이 뼈를 갈아 만든 어플 ‘동네친구 24’로 인해 냉탕과 온탕을 경험하게 된다.

지난 4회에서 정석(윤두준 분)은 가보인 칼을 담보로 돈을 빌려간 죽은 채무자의 아들을 찾으라는 천만금(박원숙 분)의 미션을 받고 ‘동네친구 24’ 어플에 도움의 글을 올렸다. 어플을 보고 찾아온 오슬기(정다은 분)의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최현수(김현명 분)의 제보 덕에 정석은 채무자의 아들을 찾아 집에서 쫓겨날 뻔한 신세를 면했다.

오늘(18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동네친구 24’로 다시 모인 정석, 오슬기, 최현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동네친구를 만난다는 취지답게 이들은 ‘러닝’이란 공통 관심사로 모이게 되는 것. 칼 주인 찾기로 인연을 튼 세 사람은 열혈 러닝타임으로 또 한 번의 유대감을 쌓는 것은 물론 ‘동네친구 24’ 어플의 순기능을 두 눈으로 목격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정석은 오슬기와 최현수로 인해 어플 발전에 실마리까지 얻는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 제공 : KT스튜디오지니
사진 제공 : KT스튜디오지니
한편, 열혈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는 이들을 바라보는 은밀한 시선이 있었으니 바로 VC계의 얼음마녀 차유진(왕유진 분)의 투자를 받은 골든 큐피드의 팀장 김용현(신주협 분). 그는 세 사람 앞에 떳떳이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은밀하게 숨어 지켜보고 있을 뿐 아니라 휴대폰으로 촬영까지 하는 수상한 행동을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김용현의 수상한 행동은 뜻밖의 위기상황을 초래하는 발단이 되며 정석의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한다. 더욱이 김용현은 정석과 함께 어플 개발을 했던 옛 동료이면서 오슬기의 직장 상사이기에 그의 행동을 더욱 예의주시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처럼 떼려야 뗄 수 없는 정석과 오슬기, 김용현 그리고 세 사람과 긴밀하게 얽혀있는 골든 큐피드의 수장 이민재(정재광 분)의 인연이 흥미진진한 전개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한편, ENA 채널방영 ‘구필수는 없다’는 오늘(18일) 밤 9시에 5회가 방송되며, ENA 채널은 올레 tv 29번, Btv 40번, U플러스 tv 72번, 스카이라이프 1번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밤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