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빽 투 더 그라운드' 이찬원 "더 좋은 기회가 될 것" BTG 응원…윤현민 애국가 제창&김태균 '첫 안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빽 투 더 그라운드’의 BTG가 성균관대학교와 경기를 펼친다.
 
MBN 빽 투 더 그라운드 캡처
MBN 빽 투 더 그라운드 캡처
17일 방송된 ‘빽 투 더 그라운드’의 윤현민이 애국가를 제창했다. 지난주 BTG는 명문고, 북일고와 경기를 펼친 후 뼈 아픈 패배를 맛본다. 승리를 다짐한 BTG는 각자의 목표를 세우며 1승을 다짐했다. 이날 경기 상대는 대학 야구팀의 최강자, 성균관대학교 선수들. 선수들은 “너무 쎈 상대랑 붙이는 게 아니냐”며 불만을 표했다. 윤현민은 “성대는 제가 활동할 때부터 잘한다고 소문이 났던 팀이다”고 말했고 양준혁은 “제작진의 의도가 궁금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경기 시작 전, 애국가 제창을 위한 특별손님이 오겠다는 이야기를 들은 김구라와 이찬원은 “우리도 전달 받은 바가 없다”며 놀랐다. 이날 애국가 가수는 윤현민으로 밝혀졌다. 윤현민은 놀라운 노래 실력으로 애국가 제창을 완료하며 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노래를 마친 후 “목이 풀렸다. 신성우의 서시 한 번 더 부르겠다”고 말해 이찬원으로부터 “진상으로 변신했다”는 이야기를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타석에 선 김태균이 안타에 성공했고 BTG는 첫 타점을 따냈다. 김태균은 시원한 안타로 그동안의 마음 고생을 털어냈다. 경기를 지켜보던 이찬원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BTG를 응원했다. ‘빽 투 더 그라운드’는 야구계에 한 획을 그었던 레전드 스타들의 그라운드 복귀를 담은 ‘은퇴 번복’ 버라이어티로 만능 재주꾼 이찬원이 캐스터로 합류한다. 매주 화요일 밤 22시 10분 MB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ㅈㄱㅁ 2022-05-17 23:35:53
이찬원 빽투더그라운드 정확한 분석과 재치있는 해설
역시 찬또위키 답네요 즐겁게 시청합니다

박민정 2022-05-17 23:53:20
이찬원 빽투더그라운드 선수보다 빛나는 이찬원, 중계석이 훤하네요. 빛나는 이찬원 외모 때문에 운동장에 라이트가 필요없겠어요. 적절한 샤우팅과 예리한 판단으로 현직 케스트 이상의 중계 실력도 대단합니다.
이찬원 최고 화이팅! 오내언사 평생인연으로 행복합니다.

허혜영 2022-05-18 00:32:09
이찬원 캐스또 예리한 분석력과 관찰력이 전문가 못지 않네요 대단합니다

한평수 2022-05-17 23:57:16
이찬원 빽투더그라운드 빽토커의 재치있고
순발력 넘치는 입담으로 한층더 업그레이드 된
해설실력이 재미를 더합니다
항상응원합니다

장수자 2022-05-17 23:14:15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