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서베이] 5월 2주차 남녀가수-배우 '브랜드 파워' 투표 시작…영탁-송가인-김희재-이세영 후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5월 2주차 남녀가수-배우 '브랜드 파워' 투표가 시작됐다.

11일 오후 2시부터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에서는 '5월 2주차 남자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시작했다.

이날 시작된 투표의 남자 가수 후보에는 영탁, 이승윤, 장민호, 박서진, 박재정, 김기태, 이솔로몬, 박창근, 박장현, 김희재, 방탄소년단 뷔, 김중연, 진해성, 남승민, AB6IX 박우진, 이무진, 유노윤호, 신승태, 이찬원, 양준일, 이병찬, 나태주, 방탄소년단 지민, 김준수, 스트레이키즈 창빈, 위아이 장대현, 원어스 서호, 원어스 이도, 갓세븐 유겸, 갓세븐 진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위아이 김동한, 엔시티 성찬, 하성운, 엔시티 태용, 트레저 요시, 트레저 마시호, 정승환, 트레저 하루토, SF9 인성, 빅톤 최병찬, 슈퍼주니어 신동, 빅톤 강승식, SF9 주호, SF9 다원, 슈퍼주니어 성민, 안성훈, 강문경, 신성, 노지훈, 엠제이, 조명섭, 이도진, 박현규, 정홍일, 업텐션 김우석, 아이콘 구준회, 양지원, 류지광, 엑소 세훈, 김재중, 최강창민, 2PM 준호, 업텐션 선율,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정동원, 성빈, 위아이 김요한, 뱀뱀, 몬스타엑스 민혁, 엔하이픈 제이, 아스트로 라키, 방탄소년단 슈가, 트레저 준규, 황윤성, 엔하이픈 성훈, 씨엔블루 정용화, 김재환, 김동현, 은지원, 스트레이키즈 리노, 방탄소년단 진, 김호중, 황치열, 아이콘 김진환, 박군, 엔하이픈 희승, 김현중, 이주천, 엔하이픈 선우, 방탄소년단 정국, 김수찬, 임영웅, 스트레이키즈 현진, 박지훈, 아스트로 윤산하, 아스트로 차은우, 스트레이키즈 방찬, 몬스타엑스 기현, WOODZ 조승연, 이진혁, 에이티즈 성화, 옹성우, 엔하이픈 제이크, 엔하이픈 정원, 에이티즈 여상, SF9 로운, NCT 제노, 방탄소년단 제이홉, 강다니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방탄소년단 RM, 엔하이픈 니키, 엑소 디오, 갓세븐 제이비, 엑소 카이, 엑소 첸, 엑소 찬열, 위너 송민호 등 총 119명이 이름을 올렸다.
 
영탁-송가인 인스타그램
영탁-송가인 인스타그램
같은시간, '5월 2주차 여자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이라는 주제의 투표도 함께 시작했다.

여자 가수 부문에는 송가인, 홍자, 김다현, 양지은, 강혜연, 은가은, 정미애, 오유진, 별사랑, 김소연, 윤세연, 윤서령, 설하윤, 김나희, 숙행, 김태연, 김의영, 레드벨벳 웬디, 윤태화, 신미래, 홍진영, 정다경, 황우림, 장윤정, 르세라핌 김채원, 르세라핌 허윤진, 르세라핌 홍은채, 르세라핌 사쿠라, 르세라핌 카즈하, 신유미, 윤성, 르세라핌 김가람, 싱어게인 서기, 배아현, 요요미, 풍금, 조정민, 장보윤, 김소유, 한봄, 전유진, 트와이스 쯔위, 소녀시대 윤아, 시크릿넘버 민지, 니쥬 마야, 레드벨벳 조이, 오마이걸 효정, 마마무 화사, 시크릿넘버 진희, 블랙핑크 리사, 케플러 서영은, 에이핑크 박초롱, 아이유, 있지 예지, 케플러 강예서, 케플러 션샤오팅, 블랙핑크 지수, 에스파 윈터, 소녀시대 태연, 레드벨벳 예리, 케플러 김다연, 하이키 옐, 하이키 리이나, 시크릿넘버 디타, 레드벨벳 아이린, 홍지윤, 케플러 최유진, 하이키 서이, 하이키 시탈라, 위클리 박소은, 시크릿넘버 데니스, 위키미키 지수연, 있지 채령, 있지 리아, 있지 유나, 김세정 등 총 76명이 후보에 올랐다.

앞서 진행된 '5월 1주차 남자가수 브랜드 파워 랭킹'에서는 영탁이 총 9,235,680표 중 1,958,310표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영탁은 2020년 출연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선에 오르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고, 최근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를 발매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는 올해 첫 정규앨범에 이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그의 소식에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내고 있다.

이어 '5월 1주차 여자가수 브랜드파워 랭킹'에서는 송가인이 총 4,351,350표 중 1,582,470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송가인은 지난달 발매한 정규 3집 '연가(戀歌)'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송가인은 오늘(11일)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팬들과 직접 만남을 갖고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5월 2주차 남자배우 브랜드파워 랭킹' 투표도 진행되고 있다.

남자배우 후보에는 김희재, 김선호, 박서함, 연우진, 지현우, 김남길, 박재찬, 이준기, 이수혁, 이상윤, 장기용, 이정재, 이제훈, 이지훈, 이병헌, 이종석, 이진욱, 이민호, 유아인, 유승호, 위하준, 유연석, 윤계상, 이동휘, 이동욱, 이도현, 장동건, 정우성, 현빈, 하정우, 추영우, 황정민, 김우석, 준호, 김정현, 박해진, 최우식, 최수종, 조인성, 정지훈, 원빈, 조정석, 조진웅, 차은우, 지창욱, 주지훈, 정용화, 오정세, 김요한, 김영광, 김수현, 김범, 김의성, 남궁민, 로운, 남주혁, 남윤수, 권율, 권상우, 강다니엘, 임시완, 이준, 강은탁, 강하늘, 곽동연, 공유, 강훈, 류수영, 마동석, 안보현, 송중기, 송강, 안효섭, 여진구, 김현중, 연정훈, 정해인, 손호준, 손현주, 박지훈, 박서준, 박보검, 박희순, 방성훈, 세훈, 설경구, 변우석, 옥택연 등 총 88명이 이름을 올렸다.
 
김희재-이세영 인스타그램
김희재-이세영 인스타그램
동시간대 '5월 2주차 여자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도 같이 진행 중이다.

여자 배우 부문에는 김소현, 이세영, 전여빈, 박은빈, 이레, 이시영, 이선빈, 이세희, 이성경, 이다희, 이나영, 오연서, 염정아, 유이, 유인나, 윤진이, 유진, 이영애, 임윤아, 한지민, 한예슬, 혜리, 김설현, 김지원, 진기주, 한소희, 차예련, 전미도, 신혜선, 전소민, 전효성, 블랙핑크 지수, 조보아, 이지아, 송혜교, 김태리, 김유정, 김태희, 김하늘, 남지현, 김혜수, 김소연, 김세정, 고민시, 아이유, 고아성, 고현정, 김다미, 김고은, 문가영, 박민영, 소이현, 설현, 손예진, 송윤아, 수지, 송지효, 서현, 서예지, 박솔미, 박보영, 박신혜, 박하나, 배두나, 박하선, 신세경 등 총 66명이 후보에 포함됐다.

앞서 진행된 '5월 1주차 남자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에서는 배우 김희재가 2,591,760표 중 883,020표를 받아 왕좌에 올랐다.

김희재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파출소 막내 순경 이용렬 역으로 성공적인 첫 연기 데뷔를 한 데 이어 직접 OST까지 참여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용감한 20대 순경의 모습과 함께 애기무당 천예지(장하은 분)과의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5월 1주차 여자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 부문에서는 배우 이세영이 총 투표수 525,630표 중 255,270표를 얻으며 1위를 했다.

이세영은 지난 1월 종영한 MBC '옷소매 붉은 끝동' 이후 차기작으로 KBS2 새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 출연한다. 이세영은 미스코리아 출신 변호사이자 대형 로펌을 그만두고 '로(Law) 카페'를 차린 이유리를 연기한다.

이세영과 호흡을 맞추는 남자 주인공 김정호 역에는 배우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들이 출연하는 '법대로 사랑하라'는 오는 8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5월 2주차 남녀가수-배우 브랜드 파워 랭킹' 투표는 오는 18일 오후 2시까지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스타서베이는 SNS로그인 방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에 투표에 참여가 가능하다. 기사 페이지 내에 있는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이 지급된다. (1일 최대 20개)

6시간마다 3개의 투표권이 자동 지급되며, 하루 최대 12개가 지급된다. 기사추천 시 하루 최대 20개의 투표권을 지급하며, 1개의 투표권을 사용해 1번 투표하면 30표가 투표된다. 1개의 투표권은 30표에 해당된다.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자동지급 투표권은 12개, 기사추천 투표권은 20개로 총 32개이며, 32개의 투표권을 모두 투표에 사용하면 960표를 투표할 수 있다. 순위와 상관없이 해당 득표 조건을 충족하면 기부금이 지급된다.

최근 4주간 평균 득표수 10만표 이상을 얻은 스타는 월간투표의 후보가 된다. 월간투표에서 1위~3위까지는 빌딩 전광판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여자가수'부문 투표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차산희 2022-05-11 22:50:43
김희재 빛희재 빛나는 비주얼과 다재다능 만능엔터테이너 핫가이김희재
첫 연기도전 지금부터쇼타임 대박나시고
OST도 정규앨범도 모두모두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삶의비타민 2022-05-11 23:27:20
송가인
3집앨범 戀 歌
단독 콘서트
응원합니다

송영란 2022-05-17 02:31:58
김희재 멋진스타 빛나는 별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지금부터 쇼타임 OST FALLIN 대박대박 응원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