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빽 투 더 그라운드’ MC 이찬원, 연이은 아타 터지면서 '대흥분' 중계석을 들썩이게 한 반전의 결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빽 투 더 그라운드’의 탑클래스 팀이 고교최강 천안 북일고 상대로 역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10일(화)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빽 투 더 그라운드’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천안 북일고와의 첫 공식 경기가 펼쳐진다. 특히 탑클래스 팀이 천안 북일고를 바짝 뒤쫓으며 분위기를 반전시켜 최종 경기 결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탑클래스 팀은 천안 북일고에 초반 5실점을 허용하며 끌려가는 양상을 보였다. 그러나 투수 윤석민의 호투와 살아난 수비력으로 분위기를 반전, 4회 말 박종호의 2타점 적시 2루타, ‘슈퍼소닉’ 이대형의 1타점 적시타로 5대 3의 스코어를 만들며 승부의 향방을 알 수 없게 만들었다.
빽 투 더 그라운드
이찬원 / 빽 투 더 그라운드
무엇보다 1사 만루 기회에서 클린업 트리오 윤석민, 김태균, 마해영이 다음 타석을 준비하며 분위기를 가져온 탑클래스 팀이 경기를 극적으로 뒤집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탑클래스 팀이 연이은 안타를 터뜨리자 이를 지켜보던 MC 이찬원이 흥분한 나머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 모습이 포착되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흥미진진한 경기 후반부를 기대케 했다.

하지만 ‘2022 전국고교야구대회’ 우승팀인 천안 북일고의 실력 또한 만만치 않아 탑클래스 팀의 승리를 쉽게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 과연 탑클래스 팀은 고교최강 천안 북일고를 꺾고 첫 승리의 기쁨을 품에 안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탑클래스 팀의 주장 홍성흔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홍성흔은 “너무 힘들었어요”라는 말과 함께 눈물을 보여 도대체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빽 투 더 그라운드
빽 투 더 그라운드
‘빽 투 더 그라운드’ 탑클래스 팀은 김인식 감독, 송진우 투수코치, 김윤겸 수석코치, 유지훤 타격&수비코치와 양준혁, 마해영, 안경현, 박종호, 홍성흔, 현재윤, 김환, 봉중근, 니퍼트, 김태균, 채태인, 이대형, 이동현, 이한진, 최준석, 송창식, 윤석민(타자), 윤현민, 유원상, 윤석민(투수)으로 구성, 야구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MBN ‘빽 투 더 그라운드’는 10일(화) 오후 10시 10분 MBN과 kstar에서 방송된다. 

한편, 5월 1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1일부터 '5월 브랜드파워 투표'가 새롭게 시작됐다. 1일에 시작한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는 '5월을 대표하는'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최고의 스타를 선정하는 투표다.

'5월 브랜드파워 투표' 1위에게는 삼성역 루첸타워 전광판 광고를, 2위에게는 강남 우신빌딩 전광판 광고, 3위는 명동 레드아이 전광판 광고 서포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서베이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씨부인 2022-05-09 11:34:06
이찬원 빽투더그라운드 본방사수 캐스또 기대합니다

주디제이 2022-05-09 11:50:22
이번 주 빽투더그라운드 관전포인트가 아주 많네요 기대됩니다

이형숙 2022-05-09 12:39:47
이찬원 빽투더그라운드 응원합니다

민일선 2022-05-09 13:14:18
이찬원 빽투더그라운드 본방사수 캐스또 오내언사

최복현 2022-05-09 13:15:55
찬또캐스또 흥폭발 멋집니다. 완전 현장느낌입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