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평생 박영탁' 영탁, '주접이 풍년' 팬클럽 "영탁의 내 사람들이(151명) 목소리로 전하는 랜선떼창 이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데뷔 17년에 빛나는 트로트 황태자 가수 영탁이 팬심 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에 출연한다.

스타를 향한 무한한 사랑과 함게 '덕질'의 세계가 열린 덕력만렙 끝.팥.왕. KBS 2TV 팬심 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녹화 오늘 27일 (수요일)은 영탁의 편으로 녹화가 진행이 된다.

한국 트로트 대표 팬카페 '영탁이딱이야'의 내사람들 '불쑥'이들이 주접단으로 출연해 눈치 보지 않고 리얼한 주접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무명시절부터 대한민국 트롯의 새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현재에도 영탁은 드러냄 없이 기부활동을 포함한 각종 선행을 펼쳐왔다. 팬은 가수를 닮는다는 말이 있듯이 영탁의 팬들은 영탁의영향을 받아 꾸준하게 안 보이는 곳까지 찾아가 사계절 내내 기부와 봉사를 마다하지 않고 하고 있다. 수년간 이어진 영탁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사랑으로 팬심을 보이며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팬덤으로 '불쑥'이들의 선한 영향력은 유명하다.

이번 '주접이 풍년'녹화에서는 팬 사랑마저 찐찐찐찐 찐이야 팬바보로 알려진 영탁이 지난 수년간 자신을 향해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게 가슴 찡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내 사람들 불쑥이들과 아름다운 귀한 추억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팬심 자랑대회인 '주접이 풍년'은 MZ 세대들 사이의 밈을 넘어서 이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스타를 향한 덕질의 최신 트렌드 '주접'을 통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모셔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 토크 버라이어티!이다.

또한 영탁의 팬카페에서는 불쑥 이들이 영탁에게 직접 들려주고 싶은 떼창으로 내 사람들의 마음이 영탁에게 전달되길 바라며 만든 '이불' 떼창이 많은 감동과 뭉클함을 주고 있다. 151명의 불쑥 이들은 늘 고운 꿈만 꾸길 바라는 영탁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영탁의 힘든 시간 내 사람들 모두가 같이 아파할때 모두를 눈물 나게 만들었던 영상은 1년 전의 영상이다.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상은 영탁이 "내 사람들 땡큐, 내 사람들 고마워요, 내 사람들 덕분에 감사하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라며 엄지 척을 해 보이는 영상부터 시작이 된다. 영탁의 이불 노래를 151명의 불쑥 이들이 합창을 하며 미스터트롯이후 그간의 발자취를 되짚어보며 무대에서 폭풍열창을 하는 모습, 헤어 메이크업을 받으며 노래연습을 하는모습, 공연 후 이동하며 쪽잠으로 잠시의 피곤을 해결하는 모습, 그리고 다양한 형태로 영탁을 응원하는 모습 등으로 감동과 울컥 스미는 뭉클함을 주고 있다.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팬들은 "새삼 들으니 한없이 눈물이납니다", "영탁님의 이불 내 사람들의 떼창은 감동입니다", "듣고 또 들어도 가슴이 먹먹합니다. 다른사람 생각할게 뭐 있어요 가수님이랑 내 사람들이 하나인데", "이렇게 멋진 떼창이 있을까요 첫 소절에 쓰러졌어요 말로 표현 못 할 정도로 가슴이 찡하네요", "눈물이 나서 노래를 들을수가 없네요 같은 팬으로써 너무 감격했어요"등으로 감동받은 마음을 전하고 있다.

주접이 풍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영탁의 출연 방송은 5월 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한편, 스타의 '문화적-사회적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대중들과 기업계, 광고계 및 각종 문화 행사 관련 '영향력' 인식조사인 '주간 브랜드파워'가 투표로 진행중이다. 현재 4월 3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 랭킹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스타서베이 '브랜드파워' 투표는 SNS로그인 방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참여가 가능할 수 있다. 또한 기사 페이지 내에 있는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이 지급된다.

6시간마다 자동으로 투표권 3개씩을 지급한다. 또한 1투표권은 30표다.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자동지급 투표권은 12개, 기사추천 투표권은 20개로 총 32개이며, 32개의 투표권을 모두 투표에 사용하면 960표를 투표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오는 5월부터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가 새롭게 시작된다. 5월 1일에 시작하는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는 월간 최고의 브랜드 가치가 높은 스타를 선정하는 투표다.

1위에게는 삼성역 루첸타워 전광판 광고를, 2위에게는 강남 우신빌딩 전광판 광고, 3위는 명동 레드아이 전광판 광고 서포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서베이 '월간 브랜드파워 투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그대영님 2022-04-27 16:01:27
영탁 가수의 팬클럽 내사람들의 렌선 이불 떼창 주접이 풍년에서 다시 회자되니 그때의 감동이 되살아나네요

나그대영님 2022-04-27 16:02:49
영탁 가수의 팬클럽 내사람들의 151명의 목소리로 듣는 이불 떼창 주접이 풍년에서 듣다니 감동

나그대영님 2022-04-27 16:05:50
영탁 팬클럽의 렌선 이불 떼창을 주접이 풍년에서 듣는다는 소식만으로도 뭉클해요
팬사랑이 최고인 우리가수의 따뜻한 이불은 언제나 감동입니다

천사바라기 2022-04-27 16:16:59
영탁 내사람들의 151명 이불떼창 또 감도 이네요
내사람들 최고 입니다

장순연 2022-04-27 16:16:08
영탁 내가수 향한 내사람들의 사랑과 주접은 계속된다 쭈우욱
내가수와 내사람들의 아름다운 동행을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