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리스 록 뺨 때린' 윌 스미스, 영화업계 퇴출 위기…줄줄이 손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오스카에서 크리스 록의 뺨을 때려 논란이 된 할리우드 스타 윌 스미스가 OTT·영화업계에서 퇴출 당할 위기에 처했다.

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 등 외신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스미스가 주연을 맡은 액션 스릴러 '패스트 앤 루즈(Fast and Loose)'의 제작을 후순위로 미뤘다.

이 영화는 기억을 잃은 범죄 조직의 두목이 뒤늦게 자신이 미국 중앙정보국(CIA) 요원으로 이중생활을 하고 있었다는 걸 알게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크리스 록의 뺨을 때린 윌 스미스 / 뉴시스
크리스 록의 뺨을 때린 윌 스미스 / 뉴시스
'데드풀2' 등을 연출한 데이비드 레이치 감독이 연출할 예정이었으나 그가 최근 사임, 고슬링 주연의 '폴 가이'를 맡기로 하면서 감독 자리는 공석이 됐다. 

넷플릭스는 새 감독을 찾고 있었으나, 이번 스미스의 폭행 사건까지 생기자 작품 제작 여부가 불투명하게 됐다.

또 윌 스미스는 애플 TV+의 드라마 '이맨시페이션'(Emancipation·해방)의 촬영을 끝냈지만, 애플은 해당 작품의 공개 여부에 대한 언급을 거부하고 있는 상태다. 

소니 픽처스도 스미스와 영화 '나쁜 녀석들 4'를 준비하고 있었지만 이 역시 제작이 중단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스미스는 지난달 27일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무대 위에 있던 코미디언 크리스 록의 뺨을 때렸다. 크리스 락은 윌 스미스의 와이프 제이다 핑킷 스미스의 삭발한 헤어 스타일에 대한 농담을 했고, 격분한 스미스는 무대에 난입해 록의 뺨을 때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윌 스미스는 영화 '킹 리차드'로 남우주연상을 받으며 최고의 영예를 안았지만, 이 사건으로 미국 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AMPAS) 회원 자격을 자진 반납하게 됐다.

아카데미는 추가 처벌을 위한 징계 절차 논의에 들어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