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 뷔 中팬 그래미 축하선물, 라스베이거스 상공 배너 + 그래미 생중계 TV광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 뷔의 중국팬들이 미국 라스베이거스 상공의 초대형 스카이 배너광고와 Mnet 생중계 TV광고로 뷔의 그래미 무대를 응원한다.

방탄소년단은 제 64회 그래미어워즈에서 2년 연속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 후보에 올랐으며, 미국 현지에서 무대 퍼포먼스도 펼친다.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 뷔바'는 오는 3일(현지 시각) 라스베이거스 상공에 뷔의 항공기 스카이 배너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폭 2m, 길이 약 50m의 초대형 스카이 배너를 장착한 비행기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총 4시간 동안 그래미 시상식이 진행되는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를 포함한 라스베이거스의 중심부를 따라 비행하게 된다.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배너에는 ‘본투비 슈퍼스타 BTS V! 그래미에서 만나요!’라는 문구를 담아 라스베이거스 공연장을 찾은 글로벌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에서는 4일 오전 9시 Mnet 채널에서 독점 생중계 되는 그래미 시상식 방송에서 뷔의 단독 TV 광고가 전파를 탄다.

뷔의 광고는 프로그램 시작 직전 카운트다운 타임에 송출되는 황금시간대 광고로, 광고단가가 높고 주목효과도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이두뷔바는 지난 해 그래미어워즈 생중계 때에도 팬 페이지 누나비, 한국팬들과 함께 뷔의 단독 TV광고를 진행하며 방탄소년단의 노미네이션을 축하했다.

당시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 직전 프로그램 중간 광고를 진행했는데, 중간광고는 최고가 광고비 책정으로 인해 주로 기업광고가 집행되는 자리로, 경제력과 기획력 면에서 뷔의 막강한 팬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또, 방탄소년단의 첫 TV 리얼리티 예능인 JTBC '인더숲 BTS편'(In the SOOP BTS ver.)에서는 K팝 아이돌 최초로 에피소드 전편에 뷔의 개인 TV 광고를 송출하는 등 최대 규모, 역대급 서포트들로 뷔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한편, 스타들의 '문화적-사회적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대중들과 기업계, 광고계 및 각종 문화 행사 관련 '영향력' 인식조사인 '주간 브랜드파워'가 투표로 진행중이다. 현재 3월 5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 랭킹 투표3월 5주차 아이돌그룹(idol)부문 브랜드파워 랭킹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스타서베이 '브랜드파워' 투표는 SNS로그인 방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참여가 가능할 수 있다. 또한 기사 페이지 내에 있는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이 지급된다.

3월 3주차 투표부터는 6시간마다 3회 투표로 변경됐다. 또한 1투표당 10표→30표로 변경됐다. 뿐만아니라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자동지급 투표권은 12개, 기사추천 투표권은 20개로 총 32개이며, 32개의 투표권을 모두 투표에 사용하면 960표를 투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Ramona Cue 2022-04-03 15:01:54
Kim Taehyung, born to be superstar. I know that you are going to have fun at the Grammys and will see your greatest performance. Borahae v and thank you for China Baidu VBar for the support. Lots of love.

aya 2022-04-03 15:40:09
We purple you kim Taehyung.
방탄소년단 뷔
#KimTaehyung #뷔 #방탄소년단뷔 #태형 #V #BTSV #Taehyung #テテ #テヒョン #てて #金泰亨 #김태형

V kx2mama 2022-04-03 14:41:01
WE LOVE YOU KIMTAEHYUNG

Yueming7 2022-04-03 15:00:06
방탄소년단 뷔 보라해

#KimTaehyung #Taehyung #뷔 #방탄소년단뷔 #김태형 #태형 #BTSV #V #テテ #キムテヒョン #テヒョン #てて #金泰亨

이한순 2022-04-03 13:24:41
이찬원 남다른 끼로 예능에도 소질있는 스타 1위로 등극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