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트롯쇼' 이찬원, 로맨틱 스페셜 스테이지 공개…안성준∙강혜연∙요요미∙이대원∙이도진∙김양∙남승민∙문용현∙배진아∙삼총사∙조항조∙채윤∙한태웅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SBS FiL ‘더 트롯쇼’에는 이도진, 이대원, 안성준, 강혜연 등 대세 트롯 가수들이 출격하는데 이어, 이찬원이 로맨틱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지난 주, 영탁의 ‘전복 먹으러 갈래’ 가 3월 넷째 주 1위를 한 가운데 이번 주는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트롯 무대들로 가득 채운다.
SBS FiL '더 트롯쇼'
SBS FiL '더 트롯쇼'
먼저, 장윤정 닮은 꼴 강혜연이 장윤정의 대표 곡인 ‘초혼’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자아낸다. 이어, 안성준은 대표 대중 트롯 ‘노란 샤쓰의 사나이'를 불러 산뜻하고 밝은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요즘 인기 급 상승 중인 곡이자 지난 주 29위로 첫 진입한 이도진의 ‘그대 내게 다시 올까요’ 무대가 준비되어있다.

1위 대결의 중심에 있는 이찬원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꾸며진다. 국민 프로포즈 송 못지 않은 로맨틱한 곡을 준비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28일(월) 방송되는 ‘더 트롯쇼’에는 이찬원, 안성준, 강혜연, 요요미, 이대원, 이도진, 김양, 남승민, 문용현, 배진아, 삼총사, 조항조, 채윤, 한태웅이 함께하며, 밤 9시 SBS FiL과 SBS M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타들의 '문화적-사회적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대중들과 기업계, 광고계 및 각종 문화 행사 관련 '영향력' 인식조사인 '주간 브랜드파워'가 투표로 진행중이다. 현재 3월 4주차, 남자가수부문 브랜드파워 랭킹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스타서베이 '브랜드파워' 투표는 SNS로그인 방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참여가 가능할 수 있다. 또한 기사 페이지 내에 있는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이 지급된다.

3월 3주차 투표부터는 6시간마다 3회 투표로 변경됐다. 또한 1투표당 10표→30표로 변경됐다. 뿐만아니라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자동지급 투표권은 12개, 기사추천 투표권은 20개로 총 32개이며, 32개의 투표권을 모두 투표에 사용하면 960표를 투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찬형 2022-03-28 10:46:13
강혜연 가수님 #왔다야 #척하면척 #와요와요 화이팅!

강찬형 2022-03-29 08:19:32
강혜연 가수님은 최고예요. 강혜연 가수님은 항상 밝은 표정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트로트 가수로 올해 크게 우뚝 서게 될 것입니다.

강찬형 2022-04-07 11:09:52
강혜연 가수님은 항상 밝은 표정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트로트 가수로 올해 크게 우뚝 서게 될 것입니다. 화이팅!

강찬형 2022-04-07 16:59:52
강혜연 가수님은 항상 밝은 표정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트로트 가수로 올해 크게 활약이 기대됩니다.

강찬형 2022-04-09 09:53:31
강혜연 가수는 미모와 실력의 트로트 가수로 올해 크게 활약이 기대됩니다 강혜연 화이팅!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