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모님이 편의점 10군데를" 방탄소년단 RM, 포켓몬빵 모은 방법?…미술품 소장도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방탄소년단(BTS) 알엠(RM)이 포켓몬빵 스티커 모으기에 푹 빠진 가운데 관련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지난 19일 방탄소년단의 브이라이브 방송에서 한 팬은 알엠(RM)에게 "남준 오빠, 포켓몬빵은 어떻게 구하셨냐"라고 물었다.

앞서 알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켓몬빵을 찾으러 다니는 사진과 함께 지금까지 모은 '띠부씰(떼고 붙일 수 있는 스티커)'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 브이라이브 방송 캡처
방탄소년단 브이라이브 방송 캡처
팬의 질문에 알엠은 "제가 다 말씀드릴 수는 없다"라며 부끄러워했고, 이어 "사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부탁했다. 저희 부모님이 편의점 10군데를 넘게 다녔다"라고 고백했다.

멤버들이 띠부씰을 모으는 이유를 묻자 재미 때문이라는 알엠은 "부산 사는 친구가 물류차를 따라다녔다. 내리면 바로 샀다"라고 팁을 공유하기도 했다.

알엠의 소장 욕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팬들 사이에서 RM은 미술관을 자주 다니는 애호가로 소문이 나있다. RM은 정영주 화백의 '사라지는 고향 730'을 비롯해 윤형근 화백의 작품, 김환기 화백의 작품도 소장하고 있다.
 
RM 인스타그램
RM 인스타그램

또한 알엠이 소장하고 있던 작품 '말'의 경우 권진규 조각가 탄생 100주년을 맞아 전시에 내놓기도 했다. 

이를 접한 팬들은 "일단 남준이는 모으는 거 엄청 좋아함", "딱 본인이 꽂히면 그거에 열심히 하는 거 부럽다", "얼굴 다 알아볼 텐데 어떻게 모을까 했는데 역시 가족이랑 친구가 짱", "빵 구하려면 물류차 따라가는 게 답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알엠(RM)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3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무대에 오른다.

이어 4월 8일과 9일, 15일, 16일 총 4일간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