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짜왕’ 이종남, ‘결작이작’ 최애 캐릭터는? 성훈 깜짝 등장!…마른 비만 나잇살 다이어트, 오리훈제단호박찜·낫토군함말이 레시피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지난 24일 JTBC ‘TV정보쇼 알짜왕’에서는 40년 차 배우인 이종남이 출연해 건강 비결을 공개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 캡처
이종남은 이날 방송에서 시즌3을 방영 중인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응수에 대해 언급하고, 최애 캐릭터로 극 중 자신의 아들 역을 소화했던 배우 성훈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예의, 연기력, 솔선수범하는 모습 등 그가 성훈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는 가운데, 성훈이 ‘알짜왕’으로 보내 온 깜짝 영상편지가 공개됐다.

성훈은 “(이종남이) 40년 연기 생활 중에 가장 인상에 남는 후배로 저를 지목해 주셨다”며 “알짜왕 시청장 여러분들도 저희 종남이 누나 잘 부탁드린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아울러 이종남은 건강 비결로 마른 비만을 타파한 것이라고 말했다. 번지피지오를 비롯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나잇살을 감량한 것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봤다는 것. 건강 레시피로 ‘오리 훈제 단호박찜’과 ‘낫토 군함말이 만들기’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 <오리훈제단호박찜> 레시피
1. 호박씨와 내용물을 긁어 빼낸다.
2. 오리고기를 팬에 볶는다.
3. 단호박 안에 오리고기와 각종 채소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완성.

▲ <낫토군함말이> 레시피
1. 파를 송송 썬다.
2. 파와 낫토를 잘 섞는다.
3. 김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4. 파와 낫토를 섞은 것을 김으로 돌돌 잘 말면 완성.

본방은 목요일 아침 9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