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빽 투 더 그라운드' 제작발표회 생중계…"황금빛 첫발을 내딛는 '캐스또' 응원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진정한 야구덕후인 예능 천재 ,찬또위키 이찬원이 '빽 투 더 그라운드' 제작발표회 를 통해 '야구 캐스터'로의 황금빛 첫발을 내딛는다.

23일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레전드 야구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빽 투 더 그라운드' 제작발표회 생중계가 3월 25일 금요일 낮 12시 네이버 TV '빽 투 더 그라운드' 채널 네이버 나우를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된다고 알렸다.

3월 29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을 앞둔 MBN의 '빽 투 더 그라운드'는 프로야구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야구 역사의 한 획을 그었던 레전드 스타들의 복귀를 그린 '은퇴 번복' 버라이어티이로 양준혁과 김태균, 홍성흔, 이대형, 채태인 등 과거 WBC 등 올림픽과 프리미어 12에서나 볼 수 있었던 대한민국 최고의 화려한 야구 선수들이 함께한다. 감독에는 김인식 한국야구위원회(KBO) 총재 고문이 맡아 또다른 전설의 스토리에 벌써부터 야구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MBN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
MBN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
오랜 야구 덕후로 유명한 이찬원은 데뷔 전 트로트 가수가 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 스포츠 중계 전문 아나운서 준비를 했을 정도로 야구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다. 지난 10월 15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린 2020 KBO 리그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 특별 해설 위원으로 참여해 화려한 입담으로 명품 중계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던 이찬원은 '캐스또'란 별명으로 환호를 받은바 있다.

인 마이 포켓 하고 싶은 사랑스러운 매력적인 '야구덕후' 이찬원이 MBN의 신규 예능 '빽 투 더 그라운드'에 김구라와 명품 MC로 합류해 야구에 대한 각종 백과사전적 지식으로 시청자들을 화려한 '캐스또'의 빛나는 입담으로 매료시킬 예정이다.
MBN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
MBN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
캐스또 이찬원의 명품 입담을 볼 수있는 '꿈을 꾸고, 꿈을 준비하고, 꿈을 이뤄가는 사람'의 멋진 도전과 환희와 열정이 폭발하는 MBN의 '빽 투 더 그라운드'는 3월 29일 화요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된다.

팬들은 "제작발표회도 넘넘 기대됩니다 엠씨또 응원합니다", "두근두근 기다려지는 제박발표회에서 우리찬또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나도 기대돼요", "이찬원 빽투더그라운드 본방사수 응원합니다", "야구덕후 찬또는 야구 레전드를 가까이에서 볼수있고 너무 행복할 거 같아요", "캐스또의 입담 너무나도 기대하고 있어요", "빽투더그라운드 대박 나길 기원합니다"등의 댓글로 이찬원을 응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선희 2022-03-24 12:02:43
이찬원
빽투더그라운드 정말기대됩니다.
좋아하고 잘하늣 방송을하는
이찬원 더욱빛나길 비래봅니다

손현희 2022-03-24 12:06:24
이찬원 빽투더그라운드 제작발표회 기다리고 있어요 기대됩니다

허혜영 2022-03-24 12:05:08
덕업일치중인 이찬원 꿈을 꾸고 꿈을 준비하고 그 꿈을 이뤄가는 우리 모든 청춘들의 롤모델 이찬원 그를 응원합니다

손현희 2022-03-24 12:07:28
이찬원 야구덕후의 행복해 하는 우리 캐스또 볼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안병순 2022-03-24 12:08:32
이찬원 빽투더그라운드 기대합니다 야구 컨텐츠 활용하여 관심 증가하고 야구계가 활성화되기 바래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