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흥 넘치는 에너지탁' 영탁, 미스터라디오 …"미스터 트롯 톱 TOP6 저희는 어차피 평생 같이 갈 형제들이에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내 마음의 힐링 전복 왕자 영탁이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 함께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목요일 16시 해피바이러스를 몰고 다니는 영탁은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 '윤정수의 오선지'코너에 출연해 에너지 넘치는 기분좋은 유쾌함을 선물했다.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공식 계정에는 "오늘의 주인공! 가수 영탁 님과 함께했습니다. 영탁이 왜 거기서 나와~ 영탁 님과 함께한 1시간!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웃었네요! 재치 있는 입담과 디제이와의 케미가 정말… 짱짱!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지친 퇴근길을 위로하는 에너지 넘치는 시간 감사합니다"라며 영탁과 함게 직은 사진을 게재했다.
영탁/미스터 라디오 인스타
영탁/미스터 라디오 인스타
영탁/미스터라디오 인스타
영탁/미스터라디오 인스타
전복 왕자 영탁은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해 그동안 영탁에게 궁금했던 작고 소소한 질문의 쏟아지는 tmi에도 특유의 유쾌함과 재치를 살려 재미있게 답변했다. 신곡'전복 먹으러 갈래' 와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같이 춤추며 흥을 돋웠다.

영탁은 미스터 트롯 출전 당시톱 (TOP6) 멤버인 큰형 장민호와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을 언급하며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이 다방면에서 다들 멋지게 활동 잘하고 있다며 그들을 향한 무한 애정을 보였다. "잘 된 사람들끼리 선의의 경쟁을 하는 게 너무 멋진 것 같다"라고 말한 영탁은 "저희는 어차피 평생 같이 갈 형제들이에요 알고 지낸 지 워낙 오래됐다"라며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팬들은 "오늘 넘넘 재밌었어요 세분 케미가 정말 찐으로 좋았어요", " 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게 너무 재미있어서 한 시간이 순삭이었어요", "정신없이 웃다가 시간이 후딱 가버렸어요 너무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존재감 최고인 영탁님과의 시간 너무 행복했습니다", "너무 재밌는 삼 형제의케미 이거 뭐가요 정말 쉴 새 없이 웃었네요"등으로 전복 왕자 영탁과 디제이의 케미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겁다는 반응이다.

영탁은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를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 출연하여 준비된 예비사위 국민 신랑감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윤희 2022-03-18 13:23:08
영탁 흥하면 영탁님이죠 윤정수님 남창희님과의 케미도 좋았네요

장순연 2022-03-18 13:43:02
영탁 별보다 빛나는 내가수
당신의 꽃길을 내사람들이 지켜드릴게요

배애정 2022-03-18 13:44:44
영탁 어디서든 빛이 납니다 보라탁 너무 멋있고 세분 케미 너무 좋았슴다

정해월 2022-03-18 13:55:53
울최고아티스트영탁 님윤정수남창희
씨와함께한 미스터리디오정말최고였습니다
3분의케미가 환상이였습니다
앞으로 울영탁님 자주출연 부탁 드릴께요
고맙고감사합니다
세분사랑하고응원합니다
화이팅

김정란 2022-03-18 13:45:34
영탁 미스터라디오 시간가는 줄 모르고 들었습니다 흘부자 끼부자 영탁 님 승승장구하세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