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선, 판타스틱 ‘로맨틱 펑크’ 파격 변신…우아 벗고, 강렬 섹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교 기자) 김희선이 또 한번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다.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연출 김태윤, 성치욱/ 극본 박란, 박자경, 김유진/ 제작 슈퍼문픽쳐스, 스튜디오N)에서 김희선은 불도저 카리스마를 지닌 저승 독점기업 ‘주마등’의 위기관리팀장 ‘구련’ 역을 맡아 또 한번의 연기 변신을 꾀한다.

‘내일’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 원작으로, 김희선은 웹툰 속 구련 캐릭터를 완벽히 그려내기 위해 연기 인생 첫 탈색을 시도, 핑크 단발 헤어스타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김희선 / 사진=보그 코리아
김희선 / 사진=보그 코리아
매 작품 기대를 뛰어넘는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를 매료시켜 온 김희선이 패션지 ‘보그 코리아’ 화보를 통해 ‘펑키걸’로 파격 변신해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화보 속 김희선은 핑크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짙은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 또한 여성스러운 드레스와 펑키한 스타일의 블랙 재킷, 굽 높은 워커 부츠, 각종 액세서리를 믹스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화려함과 독보적인 컨셉 소화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김희선 / 사진=보그 코리아
김희선 / 사진=보그 코리아
김희선은 과감한 다채로운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며 ‘역시 김희선’이라는 찬사 속에 현장 스태프들의 엄지를 치켜 세웠다는 전언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화보 인터뷰에서 김희선은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연기 열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사람 살리는 저승사자 ‘구련’으로 분하는 김희선은 이번 역할을 위해 핑크 단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김희선 / 사진=보그 코리아
김희선 / 사진=보그 코리아
이에 대해 김희선은 단발커트와 탈색은 영화 ‘와니와 준하’ 이후 20년 만에 처음이라고 전한 뒤 “항상 더욱 과감한 역할을 하고 싶다. 드라마 ‘내일’의 구련처럼 쿨하고 시크한 연기는 처음이다. 새로운 김희선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다”고 말해 또 김희선의 변신에 관심을 높였다.
김희선 / 사진=보그 코리아
김희선 / 사진=보그 코리아
특히 앞서 김희선은 드라마 ‘앨리스’에서 모성애 강한 시간여행자와 천재 물리학자로 분해 1인 2역은 물론, 20대, 30대, 40대를 오가며 사실상 ‘1인 多역’을 소화하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 바 있다. 이에 사람 살리는 저승사자 ‘구련’ 역으로, 비주얼은 물론 연기까지 또 한번의 변신을 보여줄 김희선의 도전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김희선 / 사진=보그 코리아
김희선 / 사진=보그 코리아
한편, 김희선의 파격 변신이 담긴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은 ‘트레이서’ 후속으로 2022년 3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