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장실도 혼자 못 가" 김아중, '미녀는 괴로워' 특수분장 비하인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아중이 대표작 '미녀는 괴로워' 비하인드를 전했다.

지난 17일 문명특급 유튜브 채널에는 디즈니+ '그리드'를 통해 복귀한 김아중이 출연했다.
 
문명특급 유튜브
문명특급 유튜브
이날 김아중은 영화 '미녀는 괴로워' 특수 분장에 대해 "분장을 하기 위해서 할리우드의 '스파이더맨'이나 샤를리즈 테론의 '몬스터'를 담당했던 특수 분장팀을 불렀다"며 "이분들한테 분장을 받기 위해 1박 3일로 미국에 날아가서 (직접) 본을 떴다"고 했다.

그는 "이 라텍스 손을 끼면 벗지를 못한다. 그날 분량은 다 소화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화장실 가서 옷을 못 내린다. 그래서 스타일리스트 분이 화장실에 같이 가서 옷을 내려주고 볼일 보고 옷을 다시 올려줬다"며 "스타일리스트에게 너무 미안해서 물을 잘 안 마셨다. 근데 이 특수분장 하는 분들이 (배우에게) 물을 몇 리터 먹여야 하는 의무사항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특수 분장팀은 물, 온도, 습도를 맞춰야 하는 계약 조항이 있었다고. 김아중은 "그래서 물을 안 먹는다고 했는데 (특수분장 팀이) 저를 쫓아다니면서 물을 먹였다"고 회상했다.

이날 김아중은 고려대 석사 논문을 쓰기 위해 거금을 들였던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논문을) 울면서 썼던 것 같다. 너무 힘들었다"며 "학부생이랑 대학원생분들 백여 명을 모아 직접 설문조사도 했다. 제가 직접 다 했다. 문화상품권을 준비해서 응해주시면 다 줬다. 상품권이 1만 원짜리였다. 그걸 두세 장씩 드렸다"고 했다.

한편 김아중은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과 석사 출신이다. 지난 16일 공개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그리드'에 주연 배우로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