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1회란 말야”…‘네고왕4’ 돌아온 광희, 치킨 네고 도전→결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네고왕4’ 광희가 치킨 네고에 도전했다.

지난 17일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는 ‘네고왕4’ 첫 번째 에피소드 ‘광희하면 치킨. 치킨하면 광희’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광희는 “2022년 광희의 첫 번째 네고 뭔가”라고 물었고 제작진은 “광희 씨 하면 사람들이 떠오르는 게 뭘까”라고 말했다. 그의 말에 광희는 “이걸 한다고? 의료법에 걸리지 않아?”라며 “나 파주 실리콘 밸리다. 눈 하고 코 하고”라고 깜짝 놀랐고 제작진은 “‘네고왕’ 광희 하면 제일 많이 떠오르는 게 뭐냐”고 재차 물었다.
 
달라스튜디오 ‘네고왕4’
달라스튜디오 ‘네고왕4’
 
광희는 제작진과 함께 바른치킨 네고 전 시민들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시민 인터뷰로 네고 의견을 받고 매장을 방문한 뒤 광희와 제작진은 바른치킨 본사를 방문해 가장 먼저 마케팅 팀과 만났다.

이어 광희는 메뉴 개발 및 식품 분석을 하는 연구소를 방문했고 가맹점 관리팀과 만나 시그니처 치킨을 맛봤다. 치킨을 먹은 광희는 “이거 기존의 양념치킨하고 조금 다른 맛이다. 더 진하다고 해야 하나”고 맛을 설명했고, 네고를 위해 이문기 대표와 만났다.

네고 시작에 앞서 광희는 “치킨 가격 네고를 할 거다. 대표님이 생각하시기에 바른치킨의 시그니처 메뉴가 뭐라고 생각하시나”라며 “이 치킨 가격을 네고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의 말에 이문기 대표는 5천 원 네고를 제안했지만 광희는 “너무 감사하긴 한데 아쉬운 점이 있다”며 만 원 할인을 제시했다.

또 광희는 치킨의 맛과 퀄리티를 칭찬하며 재차 만 원 할인을 제안했고, 이문기 대표는 9천 원으로 바꿔 제안했다. 광희는 바닥에 누워 “해줘요”라며 “해주세요. 치킨 만 원 해줘. 우리 1회란 말야. 1회 이렇게 안 되면 떡상 안해”라고 떼를 써 웃음을 자아냈고, 결국 만 원 네고에 성공했다.

한편 ‘네고왕4’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