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팬클럽 '찬스', '천사인성' 이찬원과 꼭 닮은 '천사찬스'들의 훈훈한 '선한 영향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가수 이찬원의 팬클럽이자 '영혼의 동반자'인 찬스 회원들이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에 우리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기를 소망하면서 도시락을 기부해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14일 이찬원 팬클럽 '찬스'는 "오는 3월 14일 이찬원 님 데뷔2주년을 축하하며, 소모임 찬또바기방을 중심으로 뜻이 맞는 찬스분들이 힘을 모아 코로나로 인해 마음껏 뛰놀지 못하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도시락을 기부하기로 하고, 모금액 전액 500만원을 #기아대책에 기부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고 설명하면서 따뜻한 온정의 손길로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코로나19 장기화를 넘어 이젠 '엔데믹'으로 인식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모두가 힘겹게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와중에 그 누구보다도 이런 격통의 시기를 힘겹게 넘고 있을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미래를 위한 도움의 손길에 그 어느때보다도 반갑기만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찬원팬클럽 '찬스'
이찬원팬클럽 '찬스'
이찬원팬클럽 '찬스'
이찬원팬클럽 '찬스'
이찬원팬클럽 '찬스'
이찬원팬클럽 '찬스'
이찬원팬클럽 '찬스'
이찬원팬클럽 '찬스'
이찬원팬클럽 '찬스'
이찬원팬클럽 '찬스'
'트롯아이돌' 가수 이찬원 팬클럽 '찬스' 측은 "지난 2월10일에 강서구에 위치한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방문하여 모금액을 전달하였습니다. 이 기부금은 전액 각 지역의 아동센터 26곳, 약 900명의 어린이들에게 도시락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하면서 "제공하는 도시락은 이찬원님이 광고모델인 #GS25 편의점과 협력하여 찬또세트 '찬또위치, 찬또시락, 찬또볶음면, 찬또김밥'입니다. 이 4종 중 각 지역아동센터에서 선호품목을 직접 선정하는 방식으로 2월 중 순차적으로 도시락 기부가 진행됩니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또 "2월 10일 기아대책에서 기부금 전달을 한 뒤, 강서구에 위치한 “람원행복한스쿨”을 방문하였습니다. 이곳은 '찬또위치', '찬또김밥'을 선호품목으로 선정하여 이날 #GS25편의점에서 첫 조달을 받았습니다"라고 설명하면서 "센터장님께서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고 아이들도 좋아하겠어요~ 급식이 아닌 새로운 음식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아이들도 좋아할 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라며 인사해주셔서 저희들도 기쁘고 행복했습니다"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끝으로 "코로나로 다같이 힘든 시기지만 우리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기를 소망하며, 앞으로도 이찬원님의 선한영향력을 함께 사랑으로 나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찬원 오내언사~"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찬스'들의 도움의 손길은 분명 이 아이들에게 현재와 미래를 조금이라도 옳바르고 밝게 비추는 희망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그 누구도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국내 지역아동센터에 도시락 지원 기부를 하면서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따뜻한 온정을 베푼 이찬원팬클럽 '찬스'.

여유가 있기때문에 나누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여유가 많지 않더라도 도움을 실천하는 것이야말로 아무나 할 수 없는 일이기에, 이들의 '착한 기부'는 그 자체만으로도 결국 세상을 바꾸는 변화로 이어질 것이다.

'천사인성' 이찬원과 꼭 닮은 '천사찬스'들의 훈훈한 '선한 영향력' 소식에 만물이 생동하는 따뜻한 봄날이 벌써부터 온 듯하다.

한편,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15회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트로트 남자 스타는?' 투표에서 이찬원은 14일 오후 10시 38분 현재 이찬원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446,420표를 득표하면서 4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금란 2022-02-14 23:35:02
천사찬원 찬스님들 감동입니다
울가수 원없이 찬란하게 빛나기를 응원하오

최원 2022-02-14 23:36:19
이찬원 울가수의 선한 영향력은 지금 이순간에도 현재 진행형입니다

오영숙 2022-02-14 23:38:38
이찬원 최고의 스타 응원합니다

정순이 2022-02-14 23:54:11
이찬원 선한영향력 찬스님들 응원합니다
이찬원 오내언사
찬원님 화이팅

권명숙 2022-02-14 23:56:24
이찬원 선한영향력 닮아가는 멋진 찬스님들 감동입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