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아이 장대현, 댄찌의 생일 기념 사진 大방출! 스튜디오도 무대처럼 ‘완성형 셀프 포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경진 기자) 그룹 위아이(WEi) 장대현이 생일 기념 사진을 대방출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포스트를 통해 이날 생일을 맞은 장대현의 생일 기념 셀프 스튜디오 촬영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대현은 블랙 후드티셔츠와 헝클어진 헤어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한 무드를 완성한 모습이다. 여기에 포토제닉한 포즈를 더해 자유분방한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위엔터테인먼트
위엔터테인먼트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장난기 넘치는 에너지와 다양한 각도에서 담아낸 완성형 비주얼은 포토부스를 힙한 존재감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셀프 리모컨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표정만큼 다채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위엔터테인먼트
위엔터테인먼트

위아이의 리더로서 작사부터 작곡, 퍼포먼스까지 다 되는 ‘완성형 아이돌’의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는 장대현은 본인만의 스타일을 과감히 보여준 셀프 사진으로 친근한 매력까지 보여줬다.

한편, 장대현은 지난 1월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온에어’ DJ로 활약하며 공연 내내 음악 외적인 재능으로 온∙오프라인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다재다능한 올라운더의 재능을 다시금 증명한 바 있다. 장대현이 속한 위아이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