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넓찍한 거실+모던 인테리어"…정동원, 서울 아파트 집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가수 정동원의 서울 집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다.

오는 31일, 2월 1일 방송되는 KBS2 '자본주의학교'에는 정동원이 '나 홀로 서울살이' 공개를 예고한 가운데, 그의 서울 집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정동원은 TV조선 '아내의 맛',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서울 집을 공개한 바 있다.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에서 정동원의 매니저는 "동원이가 하동에 살다가 스케줄 때문에 상경했다. 아직 15살이라 보호자가 필요해 1년째 같이 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당시 공개된 정동원의 서울 집은 깔끔하게 정돈된 거실과 그가 아끼는 피규어, RC카 등이 자리하고 있었다. 또한 건반, 편입한 예술중학교 시간표, 정동원의 프린트 된 쿠션 등이 공개됐다.

더불어 정동원은 스스로 세탁기를 돌리고 빨래를 정리, 바닥 청소를 하는 등 집안일에도 능숙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동원의 서울 생활은 1월 31일 월요일 밤 9시 50분, 2월 1일 화요일 밤 8시 10분 방송되는 KBS2 ‘자본주의학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춘애 2022-01-27 08:42:47
정동원군의 자본주의학교 기대됩니다 무엇을하든 최선을 다하는 가수님 이번에는 경제박사 ~
본방사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