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안다행’ 신지, 멍게비빔밥-게살비빔밥 먹고 감탄 김종민 누룽지 돌게탕에 찍어 먹으며 식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코요태 신지, 김종민, 빽가가 자신들이 직접 잡은 해산물로 음식을 만들고 먹방을 했다.  

24일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안다행)’에서는 MC붐, 안정환이 빽토커 신동과 24년 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은 해산물)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캡처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캡처

빽가는 멤버들을 위해서 바위섬 빽가다방을 오픈하게 됐는데 “제가 커피를 좋아한다. 아침에 커피는 ‘국룰’이다”라고 하며 솥뚜껑에 생원두를 볶게 됐다. 신지는 빽가를 보고 “나는 무쇠솥에 원두를 볶는 거 처음봐”라고 했고 빽가도 “나도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MC 안정환, 붐과 빽토커 신동은 첫 도전임에서 준비를 많이한 빽가에게 기대를 했는데 빽가가 원두를 볶으면 태우게 되자 실망을 했다. 신지도 빽가에게 “지금 태우는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빽가는 “괜찮다”고 하면서 탄 원두를 분쇄하기 위한 준비를 했다.

신지는 빽가에게 망치를 주고 분쇄 하도록 했는데 김종민은 “쇠냄새가 나지 않을까?”라고 했고 신지는 “그럼 저 무쇠 뚜껑은 쇠냄새가 안났겠냐?”라고 물었다. 빽가는 천에 가루를 담아서 커피를 추출하고 장인같은 모습을 보여줬고 커피 향기를 맡으면 나눠마시게 됐다.

자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빽가 커피를 기대도 하지 않은 안정환, 신동은 감탄을 했고 붐은 “팔아도 되겠다”라고 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캡처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캡처

코요태 세 멤버는 뗏목을 타고 투망이 있는 곳으로 갔다. 코요태 멤버는 자신의 투망에 잡힌 먹거리를 먹기로 하고 투망을 건지게 됐는데 빽가와 신지의 투망에도 볼락과 많은 돌게가 들어있었다. 

김종민은 신지의 투망에 생각보다 많은 돌게와 볼락이 나오자 당황했는 김종민이 자신의 투망을 건지고 돌게 4마리만 들어있는 것을 보고 실망했다. 신지, 김종민, 빽가는 투망 수확에 이어 멍게를 잡으러 갔는데 돌멍게와 꽃멍게를 잡아서 직접 그 자리에서 시식을 했다.  

신지와 김종민은 돌 멍게 맛을 보고 “바다 향수를 먹는 것 같다. 아삭아삭 정말 신선하다”라고 했고 해산물을 먹지 못하는 빽가도 도전을 하고 꽃멍게도 나눠 먹었다. 

코요태 멤버들은 재료를 가지고 돌게탕, 돌게찜, 멍게 비빔밥, 볼락구이등을 만들기로 하고 각자 나눠서 재료 손질을 했다. 김종민은 바닷가에서 볼락 손질을 하기로 했는데 신지는 빽가에게 “종민이 오빠 불안해 보이지 않냐?”라고 말했다.

김종민은 볼락을 들고 어떻게 손질해야 할지 모르고 우왕좌왕하다가 천천히 손질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신지는 불을 피워야하는 김종민을 부르며 “불사땡씨 손질 언제 해요. 불이 하나도 없다”라고 외쳤다.

신지는 빽가에게 돌게 손질을 한 것을 보며 “빽가야. 칫솔질 어디 한 거야?”라고 하면서 미친 듯이 웃으면서 다시 손질 하면서 신G랄의 면모를 보여줬다. 김종민은 신지에게 자신이 손질한 볼락을 보여줬고 “와 이렇게 깨끗하게 한 거야? 오빠가 한게 아닌 것 같다”라고 했고 김종민은 “레이먼 셰프님에게 배웠다”라고 자랑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캡처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캡처

빽가는 다진 마늘을 발견했다고 하면서 한통을 넣으려고 했고 냄새를 맡고 "생강이었어"라고 말했다. 이어 빽가는 진짜 다진 마늘을 발견하고 반통을 넣었는데 신지는 "말하고 넣으라고 했잖아"라고 말했다.

신지, 김종민, 빽가는 돌게탕, 돌게찜, 멍게 비빔밥, 게살비빔밥, 볼락구이를 먹고 김종민은 누룽지를 손으로 들어서 돌게탕에 찍어먹었다. 신지는 김종민에게 하나는 멍게 비빔밥으로 먹고 하나는 게살비빔밥으로 해서 먹자라고 하며 게딱지 밥을 만들어 먹었는데 신지는 밥을 한 숟가락을 입에 넣고 감탄을 했다. 

신지는 빽가는 해산물을 잘 먹지 못하자 "빽가야. 너는 이 맛을 몰라서 어떡하냐?"라고 했고 김가루를 따로 챙겨왔는데 김종민이 빽가에게 김을 요구했다.

또 신지는 김종민이 빽가의 김을 계속 먹자 "그만해. 술 취한 사람 같아"라고 했고 빽가는 김종민이 김가루를 빼앗아 먹자 짠한 표정을 지으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