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런닝맨’ 은혁X배슬기X홍수아, 86년생 호랑이띠 특집…전소민 은혁과 초등학교 동창생 ’본명은 혁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런닝맨’에서는 86년생 호랑이띠 특집으로 슈퍼주니어 은혁과 배슬기, 홍수아가 86년생 호랑이띠 특집을 하게 됐다. 

23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하하, 송지효, 김종국, 전소민, 양세찬이 슈퍼주니어 은혁과 배우 홍수아, 배슬기가 출연해서 ‘86년생 호랑이띠 특집’으로 함께하는 추억 소환 타임을 펼치게 됐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주우재는 키 큰 종이 인형으로 ‘모델계 이윤석’으로 거듭나며 멤버들과 티격태격하며 이광수 잔상이 보인다는 반응을 얻었다. 이현이, 아이린, 송해나도 팀원들과 함께 승리를 하기 위해 악착같은 면모를 보여주면서 감탄사를 줬다. 
오늘방송에서 ‘살떨리는 복불복 쫄리는 퀴즈’에서는 한 팀이 퀴즈를 내고 두 팀이 답을 맞추게 됐고 두 팀이 답을 맞추면 퀴즈를 낸 팀이 복불복 밀가루 폭탄을 맞게 됐다.

송해나, 하하, 송지효 팀이 문제를 냈는데 레인보우를 영어 철자로 맞추는 문제에서 전소민과 양세찬이 패스를 외치며 기권을 했는데 한 팀인 주우재가 왜 둘 다 패스를 하냐? 이거 집고 넘어가야 한다라고 항의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주우재에게 너 친구들이 어떤지 모르는구나라고 하며 놀렸다.  

주우재, 전소민, 양세찬, 지석진은 퀴즈를 내게 됐는데 벌칙을 주는 버튼을 서로 누르겠다고 했고 주우재는 “제가 버튼을 누를게요. 저 눈 수술했어요”라고 했고 양세찬은 “고글 쓰면 되잖아”라고 말했다. 결국 네 명은 가위 바위 보를 해서 이기는 사람이 버튼을 누르기로 했고 양세찬이 버튼을 누르게 됐다. 

주우재와 지석진은 두 팀이 퀴즈를 맞추자 양세찬이 누른 버튼으로 밀가루 폭탄을 맞고 눈사람이 되면서 화를 참지 못하고 불주먹 답게 활활 타올랐다.

멤버들은 마지막 미션으로 이름표 뜯기 미션을 하게 됐는데 도토리를 찾아서 아웃권을 사야 공격이 가능했다. 유재석은 도토리를 찾아서 하하의 아웃권을 샀는데 그때 주우재가 하하의 이름표를 먼저 뜯게 됐다.

주우재, 전소민, 양세찬은 같은 팀인 지석진을 찾고 있었는데 지석진은 자신이 찾은 도토리로 김종국과 유재석의 이름표를 떼는 아웃권을 사고 싶었지만 아이린을 하겠다라고 하며 아이린 아웃권을 샀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그때 양세찬은 아이린에게 이름표를 뜯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아이린에게 도토리를 받아냈지만 바로 배신을 해서 주우재와 이름표를 뜯었다. 아이린 아웃이라는 방송을 듣게 된 지석진은 아이린 아웃권을 샀는데 어떡하냐라고 했고 제작진은 무효가 됐다라고 말했다.

단신팀 송지효, 하하가 아웃 된 가운데 이현이는 송해나를 발견하고 김종국과 함께 송해나 이름표를 뜯는데 성공하고 단신팀이 전원 아웃됐다. 중신팀 전소민, 양세찬, 주우재는 지석진을 부활시켰고 지석진은 김종국과 이현이의 이름표를 뜯게 되면서 중신팀 영웅이 됐다. 송해나, 전소민, 송지효가 생크림 벌칙을 복불복으로 받게 됐고 전소민과 송지효가 생크림을 맞게 됐다. 

호랑이해를 맞이해서 양세찬, 전소민과 동갑인 86라인 게스트가 출격을 했는데 과거회상을 하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은혁은 지난 17일 ‘호랑이띠 특집’에 출연한 후에 지난 20일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어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고 양성을 확인 받았지만 이후 PCR검사를 받아 확진을 받았다. 은혁은 지난 12월 코로나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했지만 돌파 감염으로 증상한 경미하다고 전했다. 함께 촬영한 런닝맨 멤버는 모두 검사를 했지만 다행히 모두 음성으로 확인됐다.

전소민은 다리에 깁스를 하고 목발을 짚고 오프닝에 나오게 됐는데 전소민은 “계단을 내려가다가 발을 접질렀는데 엑스레이를 찍어보니 골절이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전소민은 자신과 동갑인 은혁, 홍수아, 배슬기가 등장하자 의자에서 벌떡 일어나서 반겼고 멤버들은 전소민을 말렸다.

양세찬이 전소민의 의자 뒤에 서자 유재석은 “남자친구와 함께 산책을 나왔다”라고 놀렸다. 김종국은 은혁에게 “너는 어떻게 더 젊어지는 것 같냐?”라고 물었고 은혁은 “1일 1팩을 한다”라고 밝혔다. 은혁은 전소민과 초등학교 동창으로 전소민은 “은혁이 본명이 혁재잖아”라고 했고 은혁은 “전소민은 초등학교 때와 완전 똑같다”라고 밝혔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유재석은 배슬기가 결혼했다는 말에 “왜 나한테 말 안했냐?”라고 물었고 배슬기는 “나는 재석이 오빠 결혼식에 청첩장을 안 받아도 갔거든요”라고 했고 과거 유행을 시켰던 복고댄스를 보여줬다.

또 은혁도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 안무를 보여줬고 전소민도 의자에 앉아서 댄스를 하게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