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얀 셔츠의 힘' 이찬원, '피아니스또→또러머' 이은 '딩가딩가' 속 멋스러움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더라이프(theLife)의 반려 악기 입양기 '딩가딩가' 속 이찬원의 매력적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는 '딩가딩가'의 마지막 연주회에서 잠깐의 대기 시간에 걸쳤던 까만 가죽 재킷을 벗어 버리고 하얀 셔츠 차림으로 앉아있었다. 멋지게 풀어헤친 넥타이는 하얀 셔츠를 더 멋스럽게 만들었다. 거기에 그의 헝클어져 곱슬곱슬한 앞머리는 멋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소박하면서도 강렬함을 '딱' 잡아주는 하얀 셔츠는 이찬원과 닮은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여심을 사로잡는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스타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스타그램
'딩가딩가'외에도 이찬원은 하얀 셔츠를 즐겨 장착해왔다.

이찬원을 만난 하얀 셔츠는 아주 평범한 듯 하면서도 대단히 깔끔하다. 그리고 하얀 셔츠를 만난 이찬원도 깨끗하면서도 아주 강렬하다. 반짝이 장식 하나 없어도 그 자체로 빛을 내는 하얀 셔츠 매력은 순수의 결정체 이찬원을 담기에 제격이다.

또 하얀 셔츠는 때로는 '피아니스또' 이찬원의 멋짐을 제대로 담아내고, '또러머' 이찬원의 남성미를 극대화한다. 마치 완벽함을 이 하얀 셔츠가 대변하듯이 말이다.

하얀 셔츠가 잘 어울리는 이찬원은 하얀 도화지에 하나 하나 그림을 그리듯이 방송가의 프로그램에 하나하나씩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얼마 전 SNS를 통해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을 예고한 이찬원. 하나 하나 꿈이 차곡차곡 그려지고 있는 그의 하얀 도화지의 다음 그림이 자못 궁금해지는 시간이 또다시 찾아온다.

'하얀 셔츠의 힘' 이찬원의 캔버스에는 또 어떤 아름다운 '애칭'들이 수놓아질지 벌써부다 가슴이 셀레인다.

한편, 팬 대상 인기투표 '스타서베이'에서 진행되고 있는 '12회 '장르불문 최고의 아티스트' 트로트 남자 스타는?' 투표에서 이찬원은 20일 오후 8시 35분 현재 이찬원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186,220표를 득표하면서 5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영화 2022-01-20 20:54:46
이찬원 딩가딩가 수고했어요 유희열의스케치북 출연 축하합니다

박승희 2022-01-20 20:56:00
딩가딩가 에서 울가수 넘넘 멋졌어요

이광진 2022-01-20 21:06:53
이찬원 딩가딩가 멋진드럼또 내가수님 오내언사합니다

주디제이 2022-01-20 21:08:59
정말 배울점이 많은 이찬원 이에요 참 멋있는 사람입니다

정태희 2022-01-20 21:37:16
이찬원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