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서베이] '장르불문 최고의 아티스트 K-POP 스타?' 투표 시작…이승윤-에스파 카리나 1위 계속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장르불문 최고의 아티스트 K-POP 남자·여자 스타는?' 투표가 시작됐다.

19일 오후 2시부터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에서는 '장르불문 최고의 아티스트 K-POP 남자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시작했다.

이번 투표의 K-POP 남자 스타 후보로는 이승윤, 방탄소년단 지민, 이솔로몬, 엔하이픈 희승, 박장현, 방탄소년단 뷔, 양준일, 스트레이키즈 창빈, 엔하이픈 선우, 방탄소년단 정국, 김현중, 엔하이픈 성훈, 이병찬, 방탄소년단 슈가, 씨엔블루 정용화, 김재환, 박창근, 아스트로 라키, 최강창민, 갓세븐 진영, 김동현, 업텐션 선율, 이주천, 방탄소년단 RM, 방탄소년단 진,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방탄소년단 제이홉, 박지훈, 황치열, 유노윤호, 빅톤 강승식, 슈퍼주니어 신동, 빅톤 최병찬, SF9 다원, 정승환, 트레저 요시, 엔시티 성찬, 트레저 마시호, SF9 인성, 엔시티 태용, 트레저 하루토, 김준수, 위아이 김요한, 김재중, 엑소 세훈, 2PM 준호, 이무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갓세븐 유겸, 원어스 이도, 위아이 김동한, SF9 로운, 엔하이픈 니키, 강다니엘, 엑소 디오, 엑소 찬열, 엑소 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스트레이키즈 현진, 엔하이픈 제이, 트레저 준규, AB6IX 박우진, 스트레이키즈 리노, 은지원, 엑소 카이, 갓세븐 제이비, 에이티즈 성화, 이진혁, 에이티즈 여상, 엔하이픈 정원, 엔하이픈 제이크, 아스트로 차은우, 아스트로 윤산하, WOODZ 조승연, 몬스타엑스 기현, 몬스타엑스 민혁, 스트레이키즈 방찬, 옹성우 등 총 78명이 이름을 올렸다.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
 
같은 시각 '장르불문 최고의 아티스트 K-POP 여자 스타는?'이라는 주제의 투표도 함께 시작됐다.

K-POP 여자 스타 부문에는 트와이스 쯔위, 에스파 카리나, 케플러 최유진, 김세정, 레드벨벳 아이린, 레드벨벳 웬디, 블랙핑크 제니, 에스파 윈터, 아이유, 시크릿넘버 수담, 블랙핑크 리사, 에스파 지젤, 에스파 닝닝, 소녀시대 윤아, 블랙핑크 로제, 시크릿넘버 데니스, 위클리 박소은, 류정운, (여자)아이들 소연, (여자)아이들 미연, 오마이걸 효정, 레드벨벳 조이, 케플러 마시로, 에이핑크 박초롱, 케플러 강예서, 있지 예지, 케플러 김다연, 시크릿넘버 디타, 케플러 김채현, 케플러 션샤오팅, 케플러 서영은, 케플러 휴닝바히에, 블랙핑크 지수, 케플러 히카루, 레드벨벳 슬기 등 총 35명이 후보에 이름을 올린 상태다.

앞서 진행된 9회차 투표  '극강의 옴므파탈 K-POP 남자 스타는?''극강의 팜므파탈 K-POP 여자 스타는?' 투표에서는 이승윤과 에스파 카리나가 각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스타서베이 9회차 1위
스타서베이 9회차 1위
 
이승윤은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 투표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스파 카리나 역시 스타서베이에서 꾸준히 좋은 기록을 세우며 8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장르불문 최고의 아티스트 K-POP 남자·여자 스타는?' 투표는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 톱스타뉴스 스타서베이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스타서베이 투표는 SNS로그인 방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참여가 가능할 수 있다. 또한 기사 페이지 내에 있는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투표권이 지급된다.(1일 최대 20개)

또한 1천만표 이상 득표시 100만원, 500만표 이상 득표시 50만원, 300만표 이상 득표시 30만원이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Катерина Кузнецова 2022-01-19 15:00:37
Ким Хён Джун!!!

Lea May Jaravata Timbol 2022-01-19 15:56:31
#KARINA #카리나 #カリナ
#柳智敏 #刘知珉

Маргарита Гайдашова 2022-01-20 00:02:02
KARINA 카리나 カリナ

Karina Ace 2022-01-20 17:55:17
에스파 카리나

유짐의 펭귄 2022-01-20 17:56:00
카리나 짱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