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단하다 내사람들"…영탁, 팬들에게 감동받은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영탁의 '더트롯쇼'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에는 '더트롯쇼 8월 명예의 전당 출격! 영탁이 [찐이야]'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탁은 팬들의 기부로 선정된 '2021 아이돌 차트 올해의 기부스타' 트로피를 선물받았다. 이에 그는 감동한 듯 말없이 카메라를 향해 엄지를 치켜들었다. 

트로피를 건내받은 그는 그는 트로피를 만지며 "대단하다. 내 사람들"이라고 감동했다. 이어 인증샷을 촬영하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 캡처
대기실 밖으로 나온 그는 자신이 '더트롯쇼' 출연진 중 세번째로 나이가 많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워했다. 그러면서 "보통 트로트 프로그램 가면 내가 막내였다"며 하소연했다. 

이후 허민영을 만난 그는 "(나이가) 세번째 아니였다. 네번째였다"며 환하게 미소를 지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보면 볼수록 기분좋아지는 내가수님", "다채로운 만능뮤지션",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고 항상 응원할게요", "영탁 찐이야 명예의전당 입성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영탁은 아이돌 차트 12월 기부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그는 지난해 4월부터 9개월 동안 '이달의 기부스타'에 선정된 것으로 알려지며 시선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Ito Setsubai 2022-01-10 03:23:56
영탁 천재뮤지션 선한영향력 항상 응원합니다 이제는 꽃길만 걸으세요

유연숙 2022-01-10 03:58:47
영탁 언제나 최고였고 매일매일이 최고인 멋진가수 언제나 한결같은 맘으로 응원할께요

이재희 2022-01-10 04:49:05
영탁 늘 언제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순수한 우리가수 꽃길만 걸어가세요

이재희 2022-01-10 04:55:50
영탁 우리 내사람들이 엄청 많이 사랑합니다
늘 언제나 빚나늕우리가수

유계숙 2022-01-10 04:57:23
영탁 만능연예인 기부의아이콘 다재다능인 대단한 영탁의 팬들 선한영향력 사회에 훈훈한 소식들로 영탁과 영탁팬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