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래소년, 새 앨범 ‘Marvelous’ 콘셉트 포토 2차 공개…교복과 엠블럼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밝음 기자) 미래소년의 열정과 멤버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Academy(아카데미) 콘셉트 포토가 연이어 공개됐다.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7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의 Academy(아카데미)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무리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박차를 가했다.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이날 미래소년 이준혁-유도현-장유빈의 개인 컷과 단체 컷을 포함한 아카데미 버전 콘셉트 포토 8장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SNS를 뜨겁게 달궜다.

 

사진 속 멤버들이 걸친 재킷에는 이번 미니앨범 ‘MARVELOUS’의 엠블럼이 부착되어 있어 교복을 입은 소년을 연상시킨다. 그에 반해 카메라와 강렬히 시선을 맞추고 있는 멤버들의 눈빛에서는 ‘미래’를 향해 달려나가는 의지와 열정을 엿볼 수 있다.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이준혁은 흑갈색 머리과 대비되는 과감한 컬러 의상을 통해 시선을 모았고, 유도현은 비교적 단정한 의상과 ‘책’이라는 소품을 통해 우아한 무드를 그려냈다. 이어 장유빈의 물오른 성숙함이 시선을 잡아 끌었다. 특히, 다채로운 매력의 멤버들이 한 데 모여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단체 컷을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두 가지 콘셉트 포토를 통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관심을 모은 미래소년의 세 번째 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트와이스, NCT DREAM 등 K-POP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국내에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David Amber가 참여한 타이틀곡 ‘Marvelous’와 미래소년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최대로 끌어올렸다.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미래소년의 데뷔곡 'KILLA'는 지난해 말 미국 페이퍼 매거진의 '2021 베스트 K팝 송 40'(The 40 Best K-Pop Songs of 2021)에 선정되며 ‘4세대의 미래’로의 도약에 성공했다.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의 타이틀곡 ‘Splash’가 발매 직후 다수의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의 기염을 토한 만큼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DSP미디어 제공
DSP미디어 제공

한편,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은 오는 1월 12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