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무 완벽한 맛"…'치킨대전' 영탁, 사이드메뉴 미션에 보인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트로트가수 영탁이 음식에 대한 극찬을 이어갔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FiL ‘대한민국 치킨대전’에서는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개발'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박대현 도전자는 직접 개발한 사이드 메뉴를  공개했다. 이에 이연복 쉐프는 "제대로 나온 것 같은데?"라며 감탄했다. 

한껏 긴장한 박대현은 "요리의 이름은 짜리몽삼이다. 파케리 면 안에 매콤하고 상큼한 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게 매력이다"라고 설명했다. 
 
SBS FiL ‘대한민국 치킨대전’ 캡처
사이드메뉴 맛을 본 심사위원들은 "치킨하고 상관없이 맛있다"며 호평을 이어갔다. 

이어 연예인 시식단이 음식을 맛봤다.이채영은 "반칙이 아니라 레드카드. 퇴장"이라며 극찬했다. 이 모습에 영탁은 "왜 집에 보내려고요?"라며 의아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영탁은 "너무 맛있어서 단점이 뭐가 있을까 생각해봤다. 하나 단점이 있다면 사이드 메뉴가 취지인데 8조각 만으로도 한끼 이상의 포만감이 들 것 같다"며 "너무 포만감이 들 정도로 완벽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계숙 2022-01-02 12:55:35
영탁 대한민국치킨대전 즐겁게 시청하는 프로입니다 거기에 연예인단의 맛평가 보는 재이도 더하고요 영탁 가수 이번회차에도 도전자에게 힘이되는 평가에 박수를 보냅니다 도전자분들 힘내세요 이쁜기사 내주신 김현서 기자님 감사해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톱스타뉴스 신문사도 최고의 언론사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채미란 2022-01-02 13:02:01
영탁 대한민국 치킨대전 환하고 멋진 심시평까지 치킨대전과 함께 응원합니다

이건희 2022-01-02 12:48:05
영탁 대한민국 치킨대전 시적인 심사평도 멋짐 찐 도전자님들과 함께 응원합니다

강경림 2022-01-02 13:32:14
영탁 치킨대전 화이팅!!

양광희 2022-01-02 13:45:50
영탁 본방사수 부르는 비주얼 사랑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