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가스라이팅 논란' 서예지, 드라마 '이브' 촬영→現 소속사 재계약…본격 복귀 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배우 서예지가 가스라이팅 논란 이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재계약을 맺으며 본격적인 복귀에 시동을 걸었다.

30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서예지는 기존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도 다수의 매체를 통해 "서예지와 재계약을 맺은 것이 맞다"라고 인정했다.

앞서 서예지는 골드메달리스트가 제작한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고문영 역으로 분해 달콤살벌한 연기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서예지 / 톱스타뉴스
서예지 / 톱스타뉴스

하지만 지난해 8월 서예지는 전 남자친구인 탤런트 김정현을 가스라이팅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후 학력 위조, 갑질 의혹도 함께 불거졌다.

이에 소속사 측은 논란 당시 "김정현의 드라마 관련 논란이 서예지로 인해 발생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명확히 확인 받았다"라며 "김정현도 다른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던 서예지에게 키스신을 촬영하지 말라는 등을 요구하는 대화가 있었으나 이에 서예지도 ‘그럼 너도 하지마’ 라는 식의 타인과의 스킨십에 대한 연인 간의 질투 섞인 대화들이 오갔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업계에서 연인 사이인 배우들 간에 흔히 있는 애정 싸움이라고 볼 수 있다"라며 "결과적으로 연애 문제에 있어서도 개인의 미성숙한 감정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이 뉘우치고 있다"라고 사과했다.

이후 서예지는 출연을 논의 중이던 OCN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하차했고, 개봉을 앞두고 있던 영화 '내일의 기억' 제작발표회에도 불참했다. 또한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김선호와 함께 틱톡 인기상을 수상했으나, 시상식에 불참했다.

또한 소속사는 불거진 학력 위조에 대해서 "스페인 마드리드 소재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에 합격 통지를 받아 입학을 준비한 사실이 있으나, 그 이후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함에 따라 정상적으로 대학을 다니지 못했다"라고 알리기도 했다.

자숙을 이어가던 서예지는 지난 6월 팬카페를 통해 미국 만화 '피너츠'의 한 장면을 올렸다. 해당 내용에는 "믿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건 기분 좋은 일일 거야"라는 말이 담겨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골드메달리스트와 재계약을 한 서예지는 현재 tvN '이브' 촬영에 한창이다. 드라마 '이브'는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재벌의 2조 원 이혼소송 내막을 다룬 작품이다.

서예지는 천재 아버지, 아름다운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지만 불행한 가정사를 겪은 후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인물로 탈바꿈하는 이라엘 역을 맡았다. '이브'에는 서예지를 비롯해 이상엽, 박병은, 유선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