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700만 뷰 …"리듬일체 물아 지경~내가 곧 리듬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완급조절의 최고를 선보이며 남자가 불러도 가장 맛있는 트로트를 부른 트로트의 황제 영탁이 '추억으로 가는 당신'이 700만뷰를 넘어섰다.

TV 조선 미스& 미스터 트롯 공식 계정 '미스터트롯 레전드 미션은 407만뷰, 내일은 미스터 트롯9회는 252만뷰, 영탁의 불쑥TV (You who are going back to memory 추억으로 가는 당신)는 88만뷰, 영탁의 미스터 트롯 콘서트 '추억으로 가는 당신은 35만 뷰등 총 700만뷰를 돌파했다.
영탁/팬클럽
영탁/팬클럽
영탁이 부른 '추억으로 가는 당신'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 제9회 준결승 레전드 미션으로 주현미의 원곡이다. 트롯 맛집 신메뉴 '파 송송 리듬  탁'이란 유행어를 만들어내 1절만으로도 관객을 사로잡은 곡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곡이다.

영탁이 노래를 부르는 동안 마스터 원곡자 주현미는 연실 고개를 끄덕이며 리듬이 딱딱 맞는 듯  만족의 보조개를 지어 보였으며 김준수는 "너무 좋아~"라고 했고 장윤정은 "잘한다~"라며 감탄을 했다.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매력쟁이 영탁은 귀여운 박자 지킴이 허벅지 장단으로 리듬 장단을 딱 딱 맞추며 인간 드럼 리듬 탁의 탄생을 알렸다. 완급조절의 최고를 선보이며 남자가 불러도 가장 맛있는 트로트를 자기만의 색깔로 완전히 녹여내 리듬감을 살려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간주 중에도 쉬지않는 칼 박자 만으로도 분위기를 사로잡아 마스터들의 들의 감탄을 이끌어 냈으며 리듬 일체 물아 지경 "내가 곧 리듬이다"라고 관객들의 환호 속에 영탁의 멋짐이란 게 제대로 터졌다.

쉬지않는 잔망스런 귀여운 캐스터 네트인 영탁의 구둣발의 리듬마져도 관객들의 마음을 알았는지 영탁은 폭풍 가창력으로 시청자들과 관객들의 심장을 제대로 한방에 저격한 레전드의 무대라고 할 수 있다.

팬들은 "남자가 부르는 추억으로 가는 당신 이보다 잘하는 사람은 앞으로도 없을 것 같아요", "영탁님 추억으로 가는 당신 언제 들어도 감동이네요 노래 듣고 있으면 온몸에 전율이 와요", "지금 다시 들어도 매력적인 무대 영탁만이 해낼 수 있는 멋짐에 응원합니다", "너무 멋있는 영탁님 추억으로가는 당신  온 혼을 쏜아 부은 이감성 어찌 반하지 않으리오", "이 노래 듣고 또 들어도 감동입니다 여자 노래를 이렇게 잘하기가 쉽지 않을 텐데 고급 지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너무 잘 불렀어요" 등으로 크게 호응을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9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계숙 2021-12-28 16:28:48
영탁 추억으로가는당신 리듬탁이 탄생된곡 자주듣게되는 곡입니다 장지우 기자님의 이쁜기사 영탁 가수에대한 기사 감사드립니다 영탁가수 장지우기자 두분 응원합니다

콩콩떡 2021-12-28 16:32:38
영탁 추억으로가는 당신 듣고 빠진사람 엄청 많았죠 어쩜 그렇게 리듬을 잘타고 맛깔나게 부르는지
자고로 트롯은..아니 음악은 즐기면서 할줄 알아야.. 어떤마스터의 말씀처럼 즐기는 맘이 고스란히
관객들에게 전해지니 이보다 더 좋을수가.. 추가당 700만뷰 완전 축하축하

김혜정 2021-12-28 16:37:23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노래를 본인곡이 되게 만드는 리듬탁이었죠 온몸에 리듬을 장착했었던

김진숙 2021-12-28 16:38:53
영탁 추가당 칠백만뷰 축하드립니다
리듬탁의 탄생 노래로 어찌나 박자나 리듬을 잘 타시던지 감정표현과 목소리 또한
대박이었어요

이영희 2021-12-28 16:41:11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은 레젼드무대였었죠
700백만뷰 축하드립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