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모랜드 측 “'모모랜드를 찾아서' 부정행위 없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MLD엔터테인먼트가 '모모랜드를 찾아서' 당시 부정 행위는 없었다고 밝혔다. 

27일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모랜드를 찾아서' 부정행위 의혹과 관련해 "법원은 당사의 손을 들어줬고 지난 25일 'KBS 뉴스9' 측은 방송 말미 정정보도문을 보도했다"고 밝혔다. 

앞서 'KBS 뉴스9'에서는 지난해 1월 7일 2016년 7월부터 두 달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중 멤버 선발 과정에서 부정행위가 있었고 이에 대한 혐의를 당사가 인정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모모랜드(MOMOLAN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모모랜드(MOMOLAN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소속사는 "당사는 법무팀을 통해 법원과 언론중재위원회에 KBS 측의 악의적 편파 보도에 대한 정식 사과와 신속한 정정보도를 요청했다"며 "지난 25일 'KBS 뉴스9' 측은 방송 말미 정정보도문을 보도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멤버 선발 과정에 일체의 부정행위는 없었으며 공정한 절차에 의해 진행되었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모모랜드를 찾아서'는 걸그룹 '모모랜드'를 탄생시킨 서바이벌 예능이다. 

이후 모모랜드는 2016년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으로 데뷔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래는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020년 1월 7일 'KBS 뉴스9' 측은 2016년 7월부터 두 달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중 멤버 선발 과정에서 부정행위가 있었고 이에 대한 혐의를 당사가 인정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당사는 법무팀을 통해 법원과 언론중재위원회에 KBS 측의 악의적 편파 보도에 대한 정식 사과와 신속한 정정보도를 요청했습니다. 
 
법원은 당사의 손을 들어줬고 지난 25일 'KBS 뉴스9' 측은 방송 말미 정정보도문을 보도하였습니다.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멤버 선발 과정에 일체의 부정행위는 없었으며 공정한 절차에 의해 진행되었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당사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