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BS 연예대상’ 박명수X마마무 솔라, 홍성흔-라비 예능 신인상 시상…‘슈돌’ 박현빈 아이들과 유세 무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2121 KBS 연예대상’에서는 박명수와 솔라가 신인상 시상식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방송된 ‘2121 KBS 연예대상’에서는 김성주, 한선화, 문세윤 진행으로 '2021년을 빛낸 예능'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각 부분의 시상을 하게 됐다.  


 
KBS2 ‘2121 KBS 연예대상’방송캡처
KBS2 ‘2121 KBS 연예대상’방송캡처

박명수, 솔라가 신인상 시상자로 나왔는데 리얼리티 신인상으로 ‘갓파더’ 김갑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병현, ‘살림하는 남자들’ 홍성흔, ‘슈퍼맨이 돌아왔다’ 양지은이 후보로 올라 왔고 홍성흔이 상을 받게 됐다. 홍성흔은 무대로 올라와서 야구 골든글러브상이 후 처음이고 진짜 예상을 못했다“고 하면서 감동을 전했다. 

쇼버라이티 부문 신인상으로는 ‘1박 2일’ 라비, ‘개승자’ 박진호, ‘컴백홈’ 이영지, ‘불후의 명곡’ 이찬원. ‘뮤직뱅크’ 장원영, 성훈이 후보에 올랐고 라비가 신인상을 받게 됐다. 라비는 신인상 소감으로 “1박 2일의 막내로서 작년에는 욕심없이 왔다가 빈손으로 갔는데 이번에 신인상을 받아서 좋다”라고 말했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국민 패널 설문 조사 40%와 생방송 문자 투표 60%가 더해져서 선정되는데 후보로 ‘1박 2일’, ‘개는 훌륭하다’. ‘불후의 명곡’, ‘사장님귀는 당나귀 귀’, ‘살림하는 남자들’, ‘슈퍼맨이 돌아왔다’이다. 

또 기호 6번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현빈이 아이들과 캐롤송을 부르며 유세 무대를 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2121 KBS 연예대상’은 12월 25일 (토) 오시 0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형숙 2021-12-25 22:13:35
불후의명곡 이찬원
아나운서 뺨치는
또박또박한 발음으로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멘트에
패널을 배려하는 재치넘치는 입담이
신인같지않아요
베테랑 명mc 내년엔 더좋은상이
기다릴거라 믿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