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지훈, "38개월 아들 신체조건 상위 1%" 국대 출신의 남다른 운동 선수 DNA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경진 기자) 오는 26일(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 ‘타임아웃’에는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 출신 가수 노지훈이 특별 손님으로 출연해 제주 유나이티드 제르소 페르난데스의 일상을 함께 들여다 본다. 연예인 축구단 스카우트 1순위 노지훈은 “선배님들이 화장실까지 따라오시며 섭외하신다”라며, “그렇게 소속된 연예인 축구팀만 10개”라고 밝혀 MC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시그니처 ‘야자수’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압도하는 제르소의 하루는 가족들을 위한 아침 준비로 시작된다. 능숙한 솜씨로 순식간에 한상을 차려내며 둘째의 분유를 직접 먹이는 등 가정적인 제르소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예비엄마’ 김민정이 “축구 선수분들은 대체적으로 스윗하신 것 같다”고 하자 김구라는 “저래야 속이 편하다”는 현실 멘트를 던진다. 뒤이어 직접 분유를 타는지 묻는 김민정의 돌발 질문에 김구라는 “아직 많이 어리지만 원하면 언제든 육아를 돕겠다”며 스윗한 면모를 뽐낸다.

STATV '타임아웃'
STATV '타임아웃'

이외에도 남다른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제르소의 첫째 아들 지제이의 모습도 공개된다. 제르소는 축구 선수 아버지의 유전자를 물려받아 범상치 않은 킥 실력을 뽐내는 아들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본다. 축구선수 출신 노지훈도 ‘아들 자랑’에 동참한다. 노지훈은 “제 아들도 신체 조건 상위 1%다. 주변 지인들이 선수로 키워보라며 많이 권유한다”며 부전자전 남다른 운동 DNA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의 이색 이력도 공개된다. 제르소의 낯선 한국 살이에 조력자 제주 유나이티드 장내 아나운서가 소개되자 김구라는 과거 농구단 장내 아나운서 경험을 떠올린다. 하지만 김구라는 “장내 아나운서는 기본적으로 톤이 높아야 하지만 저는 톤이 낮지 않냐”며, “사실 인상도 좀 그래서 짤렸다”는 ‘웃픈’ 과거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제주 유나이티드의 ‘특급 윙어’ 제르소의 아름다운 제주에서의 일상이 펼쳐지는 ’타임아웃’은 26일(일) 저녁 7시 STA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STATV는 KT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 스카이라이프 148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정보 및 재방송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