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아이 장대현, 랩→노래까지 ‘올라운더’ 입증한 자작곡 ‘Wild Flower’ 공개…‘절제된 섹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밝음 기자) 그룹 위아이(WEi)의 장대현이 자작곡을 선보였다.

 

장대현은 지난 15일 오후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작곡 ‘Wild Flower(와일드 플라워)’를 공개했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 속 장대현은 푸른색과 붉은색 조명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다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와일드한 매력과 절제된 섹시함으로 시선을 강탈하면서도 가사에 집중한 섬세한 표정과 폭발적인 감정 연기를 더해 곡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Wild Flower’는 장대현이 루아이(공식 팬클럽)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곡으로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장대현은 탄탄한 랩은 물론 음색이 돋보이는 수준급 노래 실력까지 선보이며 ‘올라운더’로서 역량을 입증했다.

 

장대현은 세련된 비트와 감각적인 멜로디, 파워풀한 래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Wild Flower’를 통해 또 한 번 실력파 프로듀서돌로 자리매김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장대현이 속한 그룹 위아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