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환, 미니 4집 'THE LETTER' 팬 참여로 '일곱 고개 이벤트'를 공지 “연말 콘서트-컴백 전부터 선물 잔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경진 기자) 가수 김재환이 다양한 방식으로 'THE LETTER'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재환은 오는 27일 네 번째 미니앨범 'THE LETTER (더 레터)' 발매를 앞두고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일곱 고개 이벤트'를 공지했다.

'일곱 고개 이벤트'는 10일부터 차례대로 올라오는 7개의 힌트를 통해 'THE LETTER'의 타이틀곡 제목을 맞추는 이벤트다. 오는 13일까지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곡 제목과 '#김재환', '#KIMJAEHWAN', '#THE_LETTER', '#김재환_일곱_고개' 등의 해시태그를 업로드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재환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한다.

오는 27일 컴백을 알린 김재환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는 물론, 팬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색다른 SNS 이벤트로도 'THE LETTER'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과연 김재환의 새로운 타이틀곡이 어떤 제목과 분위기를 품고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스윙엔터테인먼트

지난 6일부터는 매일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필름이 공개되고 있다. 김재환은 정적인 배경 속 어딘가 쓸쓸하면서도 아련해 보이는 모습으로 성숙한 비주얼을 보여줬다. 특히 겨울 날씨와 잘 어울리는 무드 속 김재환이 눈빛만으로 복합적인 감정선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콘셉트 포토와 필름은 총 8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재환은 오는 27일 'THE LETTER'를 발매하고, 이에 앞선 24, 25, 2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약 2년 만의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인 '歡迎 : 환영'을 개최하며 신곡을 라이브 무대로 선공개할 예정이다. 김재환이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준비한 연말 선물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관심을 더하는 김재환의 'THE LETTER'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WIN:D KIM 2021-12-10 14:11:24
김재환 미니앨범4집 파이팅!!

김윈드 2021-12-10 14:21:47
김재환의 콘서트에 앨범에 선물 정말 고마워요.


관련기사

해외토픽